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뷔페 “마리나블루키친 “ 가격대비 최고의 가성비 뷔페

by 박검사 2021.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뷔페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

뷔페 너무좋아용

오늘 연휴기념 lct 시그니엘 더뷰 뷔페를 가려 했는데 예약을 안하면 안된다더군요…예약도 꽉찼대요ㅜㅜㅜㅜㅜ

아주 큰 기대를 안고 있어서 좌절감이 두배…

엘시티 옆에 비슷한 가격대 뷔페 그랜드조선 아리아랑 파라다이스 온더플레이트가 있긴하지만 이미 엘시티에 마음이 넘어가버려서 눈에도 들어오지않아 아쉽지만 다음달에 가기로하고 오늘은

최애 뷔페 부산 마린시티에 위치한 마리나블루키친으로 실망한 마음을 달래기로 했습니다ㅎㅎㅎ

여기있어요ㅎㅎㅎㅎ

여기는 가격대비 음식들이 괜찮아서 최애 입니다ㅎㅎㅎ

평일점심(성인) 24,800원
평일저녁(성인) 32,800원

주말점심,저녁(성인) 36,800원

거기다 동백전까지 사용 가능하니 동백전으로 10%페이백도 받을수 있어요ㅎㅎㅎㅎ

동백전 없으시면 쿠팡에서 티켓도 천원정도 저렴하게 판매하니 티켓 구매하시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여긴 옛날건물이라 1층 주차장으로 들어갈때 주차권을 뽑아가야대요ㅎㅎㅎㅎ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저 노란 친구가 주차권을 뱉어요ㅎㅎㅎㅎ

적당한곳 주차하시고

건물 엘리베이터로 갑니다



마리나블루키친은 건물 4층에 있어요

백신 맞으면

평일점심, 저녁, 일요일에만 5% 할인 된데요!!!

1차만 맞아도 할인이 됐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일요일 점심 먹으로 가서 짝지님께서 저저번주에 1차 백신 맞아서 5% 할인 받았답니다ㅎㅎㅎㅎ

입구에서 체온측정과 안심 콜 전화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자리 배정받자마자 짐 나두고 바로 먹을걸 가지로 갔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젤먼저 뿌셔버렷던 생선 초밥 코너ㅎㅎㅎㅎ

제가 여기 좋아하는 이유는 여긴 광어회가 있어요ㅋㅋㅋㅋㅋ광어 밀치 최애 생선인데 광어가 많아서ㅎㅎㅎ좋아합니다 광어초밥도 있고ㅎㅎㅎㅎ

여긴 복가와초회 라고 있는데 복어요리 라고 합니다

난생 처음 보는 특이한 음식이라 아직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네요ㅋㅋㅋㅋ

그다음 최애!

돼지갈비!!!

여기 진짜 돼지갈비 맛집ㅋㅋㅋㅋㅋ진짜 맛있어요

밥을 부르는맛 입니다ㅎㅎㅎ


그다음 양갈비 LA갈비 부채살스테이크가 있어요ㅎㅎㅎ

저 초록색 소스는 뭔진 모르겠는데 양고기랑 정말 잘어울리는 소스더군요ㅎㅎㅎ

스테이크는 옛날엔 질기고 맛없었는데 오늘은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오늘 여기서 요고는 첨봤습니다

제주도 갔을때 먹었던 보일링 씨푸드

제주도에서 감자 고구마 옥수수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ㅋㅋㅋㅋ

여기 보니 딱새우도 있고 쭈꾸미 오징어 뭔가 많았어요ㅋㅋㅋㅋ

근데좀 식어있어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네요


말고도

새우 수육 갈비찜 중화요리 육회 등등 먹을게 정말 많습니다ㅎㅎㅎ


즉석해서 만들어 주시는것도 있어요!!

다른건 안먹어봤는데 튀김은 하나 먹어봤습미다ㅎㅎㅎ

요렇게 나와요ㅎㅎㅎ

새우는 껍질은 까져있디만 머리까지 다 튀겨져 있고

고추튀김은 안에 모짜렐아 치즈가 들어 있어요ㅎㅎㅎㅎ

튀김은 개인적으론 별로 였네요

다른 맛있는게 더 많으니깐ㅎㅎㅎㅎㅎ


처음 가져온 것들입니다ㅎㅎㅎㅎㅎ

소바롤 아주 신기하게 생겻더라구요ㅋㅋㅋㅋ

밥대신 소바가 들어가있고 채소들이 들어가있어서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ㅎㅎㅎ한개먹고안먹었지만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케이크와 후식 음료수들도 많아요ㅎㅎㅎ

수박이랑 키위랑 파인애플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ㅎ

초코케이크 정말 맛있었고 케이크 과일도 엄청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먹다가

목구멍에서

그…그만에 더이상 들어갈곳이 없어….

라고 할때쯤 정신차리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13시 30분쯤 도착해서

먹다보니 2시40분쯤부터 음식 한두개씩 정리하더라구요ㅜㅜㅜ

집게도 한두개씩 치워버리고…

마지막에 못먹은거도 몇개 있었습니다…

육회랑 양념게장이랑 새우장이랑 마지막에 먹으려 했는디ㅜㅜ

끝물에 처음 왔었는데 다음부턴 점심에 오든 저녁에 오든 시작할 시간에 와야겠어요!!

3시에 음식 마감 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2시40분부터해놓고…)

식사는 3시 30분 까지 할수 있던거 같았습니다ㅎㅎㅎ

일요일은 점심까지만 운영해서 3시쯤 다먹고 나왔습니다ㅎㅎㅎ

빨리나가야 직원분들도 일찍 퇴근하시니까ㅎㅎㅎㅎ

예전에 뷔페나 식당 알바 했을때 항상 마지막 손님 빨리 나가길 기다렸던 기억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엘시티 더뷰 뷔페를 못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

다음엔 꼭 미리예약하고 가봐야 겠습니다ㅎㅎㅎㅎ

모두들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