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마늘먹고 사람이 되어가는거같습니다

by 박검사 2021.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맥도날드에서 신상이 나왔다면서요!!

창녕갈릭버거!!!!!!

저희 할머니댁이 창녕이라 왠지 정감이 가는 버거거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

하기전에!

맥도날드 앱 쿠폰 아시죠 선생님들

맥도날드 앱 다운 받으셔서 로그인 하시면 쿠폰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에 바뀌는데 한두개씩 쓸만한게 있어요ㅎㅎ

저는 자주 이용합니다

그래서 쿠폰을보니


두둥

맥너겟10조각 + 맥윙2조각 = 4,800원 이더군요ㅋㅋㅋ

앱 쿠폰 사용하실때 밑에 사용하기 누르시고

QR코드 밑에 보이는 M으로 시작하는 번호 불러드리면 됩니다ㅎㅎㅎ

한번 사용하기하면 취소가 안되는거 같아요

사용하기를 하고 저 번호를 사용 안하면 다시 돌아오는가…모르겠네용ㅎㅎㅎ

아무튼! 저거랑 창녕갈릭버거 같이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쫘랑~~~

창녕갈릭버거 셋트는 7,500원 이더군요

쪼매 비싼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ㅎㅎㅎ

창녕갈릭버거 해부를 한번 해봤습니다

반응형

빵 양상추 소스 갈릭소스 토마토 고기 치즈 고기 빵

요렇게 되있었던거 같네요ㅋㅋㅋ


갈릭버거의 섹시한 옆모습 입니다!

저기 보이는 갈색이 갈릭소스인데

저기에만 소스가 모여 있네요ㅋㅋㅋㅋㅋㅋ다른데는 조금씩 있고ㅋㅋㅋㅋㅋㅋ


한입 먹어봤습니다ㅎㅎㅎ

맛은 뭔가 빅맥소스 빠진 빅맥에 갈릭보쌈에 들어가는 데리야끼 느낌소스를 섞은맛 이라고 하면 이해를 하시려나요ㅋㅋㅋㅋㅋ

갈릭소스 좋아하시고 햄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 맛이네요ㅎㅎㅎㅎ

맥너겟이랑 맥윙맛은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소스는 개인적으로 초록색 소스가 맛있어요저는!!

오늘 창녕갈릭버거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네요ㅋㅋㅋㅋㅋ

저가격이면 슈비버거 먹겠습니다 저는ㅋㅋㅋㅋㅋ

저는 갈릭소스를 좋아해서 햄버거 맛은 있었어요!!

신메뉴라서 한번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

(근데 마늘은 의성이 유명한거아닌가….요? 창녕은 양파가 유명한걸로 아는데….요?)

결론은 한번쯤은 먹어볼만한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