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족발 보쌈을 함께 먹을수 있는곳 “육감만족 양산점”

by 박검사 2021.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양산 메가박스 라피에스타점 에서 더수어사이드스쿼드를 보고 갑자기 보쌈이땡겨서 보쌈을찾던중 보쌈과 영원한단짝 족발이 대부분 같이있길레 족발도 급땡겨서

족발과 보쌈을 같이 먹기로하고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양산 물금읍 라피에스타주변에 “육감만족” 이라는 족발집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매장 입구에요ㅎㅎㅎㅎ

너무 배가고픈나머지 족발과 보쌈이 같이있는곳 아무대나 갔습니다ㅎㅎㅎㅎ

여기 앞에 도로가에 음식물쓰레기통을 나둬서 지나갈때마다 냄새가 심하더라구요..ㅜㅜ 이 가게 앞이 아니라 쭉 도로변 인데 도로변 곳곳에 음식물쓰레기통이 있었어요ㅜㅜㅜㅜ

지독한냄새를 뚫고 매장에 들어갔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더라구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ㅎ삐뚤어졋네용ㅋㅋㅋㅋㅋ제마음이 삐뚤한가봅니다 하하하

매장밖에는 각 메뉴마다 사진도 있네용ㅎㅎㅎㅎ

저는 족발과 보쌈 둘다 먹기위해 육감만 족보(소)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날치알주먹밥과 함께

또롱ㅎㅎㅎ

밑반찬들과 족보 셋트에요!!

육감만 족보(소)

38,000원

메인메뉴 디테일샷!

요기도 당면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근데 당면이..다퍼져서 쫄깃한맛이 하나도 없었습니다ㅜㅜ

족발과 보쌈은 따듯한 야들야들 족발은 아니었고 그냥 평범한 족발과 보쌈이었습니다ㅎㅎㅎ

조금 퍽퍽 했네요

겉절이같이 김치가 나오는데 김치 정말 베스트 였습니다ㅎㅎㅎㅎㅎ

김치 없었으면 못먹을뻔했네요ㅋㅋㅋㅋㅋ

사진엔 없는데 무말랭이도 주시는데 무말랭이가 크기도 엄청크고 그것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여긴 김치종류가 맛집이네요ㅋㅋㅋㅋ

날치알주먹밥

3,000원

요고슨 날치알 주먹밥 입니다ㅎㅎㅎㅎ

진짜 날치알 주먹밥이에요ㅎㅎㅎㅎ

김이랑 날치알밖에 없어요ㅎㅎㅎ

김들어가면 맛없을수가 없으니ㅎㅎㅎㅎ

요고는 3원치고 양이 꾀 많더라구요ㅎㅎㅎ

요고슨 쫄면인데 쫄면도 같이 주문하니 기본으로 나온다고 하더군요ㅎㅎㅎㅎ그래서 추가주문은 안하고 이게 기본으로 나오는 쫄면입니다ㅎㅎㅎ


너무 밋밋해보여서 상추와 깻잎을 넣어봤어요ㅎㅎㅎㅎ

쫄면에 야채빠지면 섭섭하지오

쫄면은 살짝 고춧가루느낌의 매콤한 맛이 있었어요! 살짜쿵 매웠지만 족발이랑 같이먹으면 꿀맛입니다요ㅎㅎㅎㅎ

전부다 2명이서 먹기엔 양은 많았어요!!!

그러나 저는 남김없이 싹싹 다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

음식남기는걸 못보는스타일이라ㅎㅎㅎㅎㅎ

여기 주변에 음식점들이랑 맥주집이랑 되게 많더라구요ㅎㅎㅎ

역전할매맥주도 있는데 거기 사람 젤많았어요ㅎㅎㅎㅎ

저는 부산에 살기때문에…맥주는 못먹고 족발만 먹고 돌아왔네요ㅎㅎㅎㅎ

요즘같은 저녁 날씨에 밥먹고 맥주한잔 시원하게하면 꼴딱꼴딱꼴딱 넘기면 하…말안해도 다들 아실겁니다ㅋㅋㅋㅋㅋㅋ

맥주가 땡기네요 갑자기ㅋㅋㅋㅋㅋ

다쓰고 맥주한잔하고 자야겠습니다ㅋㅋㅋㅋ

모두들 건강하시고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안녕히계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