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가족외식으로 최고인 부산 해운대구 찐맛집 “식당3선” 구워서 나오는 돼지갈비 소갈비 점심특선 최고

by 박검사 2021.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병원신세를 지고있는 박검사입니다🤔

입원하기전 간단한 검사를 하고 바로 입원을 한다기에

저는 아직 마음에 준비가 되지않아 밖에서 마지막 만찬을 좀 즐기고 오겠다하여

입원전 찐마지막만찬ㅋㅋㅋㅋㅋ돼지갈비가 먹고싶어

재송동에 위치한 “식당3선” 으로 갔습니다ㅎㅎㅎ

식당3선 재송점은 건물이 2개가 있어요ㅎㅎㅎ

1관 2관

1관엔 항상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바로 먹기위해 2관으로 바로 갔습니다ㅎㅎㅎ

1관 2관 차이는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여기는 구워서 나오는 식당이라

아무래도 사람 많은곳이 회전이 잘되니 바로 구워서 나오는거 같아요

미리 구워놓은고기는 아무래도 방금 구운것보단 맛이 떨어지긴 하니까요ㅎㅎㅎ

근데 1관 2관 다 가본결과 1관이나 2관이나 어쩔땐 바로 구운게 나오고 어쩔땐 구워져 있던게 나왔어요 복불복인가봐요ㅎㅎ

구워져 있었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돌판에 나오는데 돌판이 충분히 달궈져 나와서 따듯합니다ㅎㅎㅎㅎ

지금은 테이블 거리두기때문에 웨이팅이 더 많은거같네요ㅎㅎㅎ

이번엔 1관에 사람 너무 많아서 2관으로가니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했습니다ㅎㅎㅎ

1층 들어가시면

반응형



이런 모니터가 있어요ㅎㅎ

웨이팅이 있으면 여기서 인원수 적고 대기하면 되고

2층으로 올라오라는 글이 적혀 있으면 바로 올라가시면 되요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3층으로 가라더군요ㅎㅎ

3층은 처음 가봤습니다ㅎㅎㅎ

3층엔 테이블이 몇개 없네요ㅎㅎㅎㅎ


3층에서 본 2층 입니다ㅎㅎㅎ

마지막컷은 올라갈때 한컷ㅎㅎㅎ

보이는거보다 테이블 더 많아요ㅎㅎㅎ


테이블에 앉으면 출입자 명부를 써서 주문할때 같이 제출 해야 합니다ㅎㅎㅎ

저는 가기전부터 돼지갈비 먹을생각이어서 앉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 바로 주문해서 메뉴판을 못찍었네요ㅜㅠ

돼지갈비는 1인분 16,000원

고추장돼갈비는 1인분 17,000원

생모듬구이정식 1인분 18,000원

양념소갈비살 1인분 24,000원

이네용ㅎㅎ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점심에 방문하셔야 이득 입니다!!!!

점심에 방문하시면 점심특선이 있는데 고기주문 1인분 마다 식사가 1개 제공이 되요!!

2명이 방문하여 돼지갈비 3인분 주문하면

물밀면, 비비밀면, 된장+공기밥

이 3가지중 3개 주문 가능 합니다ㅎㅎㅎㅎ

고기1인분마다 식사가 따라와요ㅎㅎㅎㅎ

그래서 저녁에 방문하면 좀 아까운느낌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종이컵이랑 밀면에 넣는 일회용 겨자 식초, 물티슈, 오프너가 있어요ㅎㅎ

수저가 사진엔 은색같은데 실제로보면 금수저 입니다ㅎㅎㅎㅎ

돼지갈비 3인분

48,000원

돼지갈비 3인분 이에요ㅎㅎㅎ

밑에 고기 조금더 있어요ㅎㅎㅎㅎㅎ

2명이서 방문하여 돼지갈비 3인분 주문해서 식사 하나 남아서 먼저 밥 하나 같이 시켰습니다ㅎㅎㅎ 고기다먹어갈때쯤 밀면 시키면 됩니다요ㅎㅎㅎ

여기는 기본 반찬이 잘나와요ㅎㅎㅎ

파김치랑 물김치 장아찌종류랑 쌈채소 하나하나 고기랑 아주 잘어울리는 반찬들입니다ㅎㅎㅎㅎ

갈비도 되게 맛있어요!!

점심에 돼지갈비 먹고싶을땐 항상 여기 갑니다ㅎㅎㅎ

2명이서 2인분에 밀면 먹으면 충분히 배불러요ㅎㅎㅎ

오늘은 고기를 좀 많이 먹고싶어서ㅋㅋㅋㅋ3인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고기를 다 먹어갈때쯤 밀면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비빔이 더 좋네요ㅎㅎ

비빔 주문하면 육수도 조금 줍니다

여기 밀면도 맛집이에요!!

고기집 후식으로 먹는 밀면중엔 제맘속엔 1등이에요!!!

다른 밀면 전문적으로 하는 밀면집보단 맛이 떨어지지만 고기집 후식으로 먹는 밀면중엔 최고!!!

밀면만 먹으로 오시는분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ㅎㅎㅎ

오늘 비빔밀면은 양념이 좀 많아서 짯어요ㅠㅠ

재송동 식당3선은 매장도 엄청크고 2개의 건물이 있어서 가족외식으로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이 찜통더위에 불앞에 놓고 고기 구워먹으면 에어컨이 빵빵해도 불이 앞에있으니…정말 더울거 같습니다

여기는 구워서 나오니 그런걱정은 노노노노

식사 하시고 마무리로 시원한 밀면까지 드시면 아주 시원하게 한끼 할수 있답니다ㅎㅎㅎ옷에 냄새도 안배겨요ㅎㅎㅎ

여름 점심 외식 강추강추강추!!식당3선 강추강추!!

입원전 마지막 만찬으로도 강추강추강추!!

저녁으론 쪼금 비추비추비추!!

점심특선이 최고에요ㅎㅎㅎㅎ

그렇게 맛있게먹고 다시 병원이랑 감옥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하하하

다음 포스팅은 아마도 병원후기 썰이 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수술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ㅎ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ㅎㅎㅎ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