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best5안에 드는 돼지국밥 남구 대연동 국밥맛집 장원 돼지국밥&수육

by 박검사 2021.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벌써 2021년도 반이나 넘게 지나가고있네요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볼일이 있어서 주말늦잠도 포기하고 일찍나와서 볼일보고 아침식사하러 국밥먹으로 갔습니다ㅎㅎ

아침식사는 국밥이 국룰이죠ㅋㅋㅋㅋㅋ

그래서 간곳은

반응형

부산 남구 대연동에 있는 장원 돼지국밥으로 갔습니다ㅎㅎㅎ

길건너시면 바로앞에 쌍둥이돼지국밥 이라는 국밥집도 있는데 부산에서 손꼽히는 국밥 맛집이에요!!

쌍둥이돼지국밥에 국밥도 맛있지만 거의 수육백반을 많이 드십니다ㅎㅎㅎ

쌍둥이돼지국밥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인취향으론 장원돼지국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용ㅎㅎ

장원돼지국밥 메뉴판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판입니다ㅎㅎ

저는 수백으로 2개 주문했어요


그렇다고 합니다

건강하십시오!

김치 깍두기도 직접 담그셔서 사용하신다네요ㅎㅎㅎ

김치 맛있었어요ㅎㅎㅎㅎ

국밥집맛은 국밥맛도 있지만 김치맛도 무시할수없기에ㅎㅎㅎㅎ


수육백반 2인 20,000원

주문한 수육백반2개가 나왔네융ㅎㅎㅎ


고기 느므맛있겠죠ㅎㅎㅎㅎㅎ

테두리엔 항정살이랑 중간엔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맛있어서 쪼금주나봐요ㅋㅋㅋㅋ


고기 아래에 보면 불도 붙여주세요ㅎㅎㅎ 따듯하게 드시라고

다먹을때쯤엔 알아서 꺼집니다!

수백을 주문하면 국물을 따로 주시는데

여기는 국물에도 고기가 조금 들어가있네요ㅎㅎㅎ

국물맛은 진한 사골 느낌의 맛이었어요!

돼지국밥집 국물들 사골국물 맑은국물 여러가진데 제기준 사골국물st 의 국밥집 best5안에 드는 곳입니다ㅎㅎㅎ

부산 토박이피셜 국밥집 best 몇개 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식사 다 하시면 가게 중앙에 요런 식혜가 있습니다ㅎㅎㅎ

물론 무료에요ㅎㅎㅎ

식혜라고 적혀있지만 오늘은 수정과였네요ㅋㅋㅋㅋㅋ

여기는 맛도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 좋은데 주차가 불편해요ㅜㅜ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바로앞 도로에 주차가능하다곤하는데 가능하다한들 도로에주차하면 교통흐름에 방해가되니

저는 500m 정도 앞에가시면 부산박물관이 있습니다

거기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ㅎㅎㅎ

부산박물관에 주차하고 밥다먹으니 소화도 시킬겸 커피한잔사서 걸어가는거도 좋더라구요ㅎㅎㅎ

부산박물관이랑 옆에 UN공원으로 산책겸 나들이 가기도 좋아요ㅎㅎㅎ

예전에 포켓몬GO 유행할때 UN공원에서 포켓몬 많이 잡곤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자차 이용하시는분들 주차장 참고하십시오ㅎㅎㅎㅎ

오랜만에 아침식사를 국밥으로 든든하게 했습니다ㅎㅎㅎㅎ

아침을 안먹는 사람이라 안먹다가 아침먹으니까 조금 속이 부대끼네요ㅋㅋㅋㅋ

그래도 하루가 든든했습니다ㅋㅋㅋ아침을 먹어야하는 이유가 있네요 하루가 활기찹니다

모두들 바쁘시더라도 아침에 간단하게 챙겨드시면 좋겠네용ㅎㅎㅎ

오늘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ㅎ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