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카이시소소” 곱창국수 먹으로 왔습니다만..?(대창덮밥, 호르몬동, 마제소바 맛집)

by 박검사 2021.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졌네요ㅠ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날씨입니다

낮엔 엄~~~~~청나게 덥고 밤에는 그나마 쌀쌀했는데

요즘엔 밤에도 더워졌어요 진짜여름이 왔나보네요

저는 겨울이 더 좋습니다 하하하

겨울엔 껴입으면 되는데 여름은 다벗을순 없으니..껄껄

무튼 오늘은!!

부산의 젊은이들의 핫플 서면에 많고많은 맛집들중

대창덮밥 맛집 “카이시소소” 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예~~전에 늦은 점심때쯤 갔다가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짤려서 실패하고 이번에 재도전 해서 이번엔 성공 했습니다ㅎㅎㅎㅎ

카이시소소


가게 메인 사진 입니다~~

옆이 좀 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가게는 작고 아담한게 귀엽네요ㅎㅎㅎ

반응형

매장 내부 사진 입니다

의자6개 자리 1테이블

4개짜리 1테이블

2개짜리 5개와

닷지테이블이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한번에 최대 20명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ㅎ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1:00 ~ 21:30분 까지 인데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까지 이고

20:30분 까지 마지막 주문이라고 합니다ㅎㅎ

브레이크타임 잘 보시고 저처럼 헛걸음 안하시길ㅜㅜ

오늘은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 했는데

식사끝날때까지 아~~무도 안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

주말엔 웨이팅도 엄청 길고 한데 아늑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카이시소소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저는 호루몬동 이랑 곱창국수를 먹으로 왔는데

곱창국수는 겨울에만 판매 한다고 합니다.........띠용~

츠케멘과 카레종류도 재료소진되어

호루몬동과 마제소바와 곱창국수 못먹어서 삐껴서(?) 오니기리도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호루몬동

13,500원

짜랑~~

너무 맛있겠죠ㅋㅋㅋㅋㅋㅋ이걸 좀전에 제가 먹었다는거 아닙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대창은 실패없죠ㅋㅋㅋㅋ

소스는 살짝 매콤한 맛이었습니다ㅎㅎ

숟가락에 밥 쪼금 계란 노른자 묻힌 양파슬라이스 조금 대창 하나 와사비 한꼬집 얹어서 먹으면 하...

존맛탱존맛탱 이런존맛탱 또 없습니다ㅋㅋㅋ

여기 미소시루는 간이 조금 쎈편이었어요

이전 경주여행 블로그 썻었던 계림규동 보다는 쪼금 맛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미소시루 였습니다ㅎㅎㅎ

뒤에반찬으로 나온 배추절임? 이랑 슬라이스 된 무절임?(쌈무맛이났음) 이랑 같이먹으니까 존맛탱구리였습니다ㅋㅋㅋㅋ계란말이는 너무 감질맛났고ㅋㅋㅋㅋ엄청 얇게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모든게 맛있었던 한상 이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대창은 12개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마제소바

마제소바

10,000원

요고슨 비벼먹는 라멘? 이었습니다 저기 다진고기 소스랑같이 비벼먹었는데 난생처음 먹어봤는데 요녀석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안에 면은 굵은면 이었습니다ㅎㅎ

차슈는 제가 안먹어봐서 맛을 모르겠습니다ㅜㅜ

다음에 양산에 위치한 “무라”라는 일본라멘집 있는데 거긴 차슈가 완전 찐맛집 인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블로그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나온 오니기리

오니기리

4,000원

오니기리 입니다ㅎㅎ(김이쫌 삐뚤어졌네요)

2개가 나왔어요ㅎㅎㅎ

사이좋게 짝지님이랑 한개씩 먹었습니다(좀 뺏어먹긴했지만)

후리카케를 뭘쓰시는지 이녀석도 맛집이네요ㅋㅋㅋ

우동이나 컵라면이랑 같이먹으면 한끼 든든하게 먹을거 같습니다ㅋㅋㅋ

중간중간 우엉인거같은데 식감도 괜찮고

저렇게 비벼서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ㅎㅎ후리카케 어떤건지 알고싶은 맛이었습니다ㅎㅎㅎ

오늘은 맛있는 먹고싶었던 대창덮밥으로 평일을 마무리하고 내일은 또 즐겁게 주말을 맞이 해야겠습니다ㅎㅎㅎ

조금있으면 장마가 온다던데 모두들 장마 피해 안보시길바라며..

장마오기전에 낚시나 한번 다녀와야겠네요ㅎㅎㅎㅎ

비오면 또 못가니까ㅎㅎㅎ

모두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