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평깡통시장 닭도리탕 맛집이래요!! 오래된 남포동 정원닭도리&불갈비찜

by 박검사 2021.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예전부터 유명했던

정원 닭도리탕에서 닭도리탕 먹고 왔습니다!!!

요즘 낮엔 날씨가 왤캐 더운지ㅜㅜ밤은 쌀쌀하고 낮엔덥고 참 애매한 날씨입니다

오늘 저녁은 뭐먹지 뭐먹지 든든하게 국밥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닭도리탕이 땡겨버려서 바로 남포동으로 달려갔습니다ㅎㅎㅎ

남포동 부평깡통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10분에700원..넘비싸유)

3분정도 걸어서 도착한 정원닭도리!!


여긴 야외 노상에서 먹는감성으로 많이 찾는곳입니다ㅎㅎㅎㅎ물론 맛도 있구요

다른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노상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ㅎ

저희는 쪼금 쌀쌀해서 식당 안에서 식사를 했습니다ㅎㅎ

안에는 손님 많이 안계시고 밖에는 꽉찼더라구요ㅎㅎ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정원 닭도리 시그니쳐메뉴 얼큰닭도리탕2인 으로 주문했답니다

반응형

짜잔~~테이블이 셋틴이되고 바로 닭도리탕이 나왔네요

여기는 공기밥은 없고 계란밥이 있어요!!

밥에 계란 후라이 얹어주십니다요

밥 양도 일반 공기밥보다 많은거 같았습니다ㅎㅎ

닭도리탕 안에는 감자 당면 야채들이 들어있는데

바로 먹어도되냐고 물어보니

2분정도 더 끓이고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너무 오래 끓이면 당면이 바닥에 달라붙어서 나중에 못먹는다고 하시길레 당면부터 호로록 먹어치워버렸습니다ㅎㅎ


닭다리 너무 사랑스러운거 같습니다ㅋㅋㅋ닭도 큰녀석 인거같아요

뽀얀속살이 아주 소중하네요ㅋㅋㅋㅋㅋ


계란밥 입니다ㅎㅎㅎ

반숙으로 해주시네요

반숙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완숙으로 해달라고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여기서 식사하실때 주의할점이 있어요!!

너무 배고픈나머지 허겁지겁드시면 입천장 다 까집니다ㅋㅋㅋㅋ

예ㅋㅋㅋ제 입천장 다까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술드시로 오시는거 같은데 저희는 술을 별로 좋아하지않아 밥만 주구장창 먹었네요ㅋㅋㅋㅋㅋ

밥 한숟가락에 국물 먹으면 추운몸이 싹~~~~녹는 기분이에요ㅎㅎㅎ

살짝 얼큰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닭도리탕을 다 먹어갈때쯤 다른블로그를 보니 볶음밥을 드셨길레 메뉴판을 보니 볶음밥은 안보이네요

그래서 찾아보니 볶음밥은 계란밥 주문 하셔서 직접 볶아드시면 됩니다ㅎㅎ

쨔랑~~~

국물 조금 남기고 계란 살포시 빼두었다가 열심히 볶고느서 다시 계란 투하~~

식사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ㅋㅋㅋㅋㅋ

국물이 쫄여져서 볶음밥해드시면 간도 딱 잘되어 정말 맛있게 볶아집니다ㅎㅎㅎ 꼭 만들어 드셔보시길

그리고 초토화된 식탁..


예..오늘도 밥4그릇 입니다...하하하하(한그릇은 공기밥ㅎㅎ)

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는걸 어쩌겠습니다 배불러도 먹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다 먹고 오는길에 아메리카노 800원에 판매하는

FLUE800 이라는 카페로 갑니다ㅎㅎ

아메리카노 1500원도 저렴한편인데 800원이면 완전 싼거같아요!!

사진 너무예쁘게 잘찍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부평깡통시장으로 들어가시면

남포동에서 유명한 부평깡통시장이 나옵니다!!

저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작은size 1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size 한개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가800원이라지만 보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 작은size가 800원이고

따듯한 아메리카노는 1000원 이더라구요ㅎㅎㅎ

800원 인줄 알았건만

그래도 1000원도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큰size는 1500원인가 2000원인가 잘 기억이안네요ㅋㅋㅋㅋ

하나씩 들고 남포동 주변 구경을 하려했으나 늦은시간이라 가게들이 문을 다 닫아서 썰렁했습니다ㅋㅋ

깡통시장엔 야시장이 있는데 야시장은 저녁 11시30분 까지 하더라구요ㅎㅎㅎ

예전에 비해 가게도 많이 줄었고 사람들도 엄청나게 많이 줄었더라구요

먹고싶은건 많았지만 배가너무 불러서 아무거도 못먹고 떠낫습니다

그렇게 오늘또 하루를 마무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ㅎ

요즘 같이 더운날씨 시원하게 술한잔 하실분들 정원 닭도리에 소주한잔 하시면 더위 싹 날라갈거같네요ㅎㅎㅎㅎ

여기는 꼼장어랑 양곱창 빈대떡 가게도 엄청 많아요 손님도 많고

주변은 다 노상에서 식사가 가능한거같으니 노상에서 시원한 밤바람 맞으면서 술한잔 하실분들은 남포동 강추입니다!!!

다음에 양곱창이나 꼼장어 빈대떡 먹으로 가게되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오늘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고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