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어머~ 여긴꼭 가야해 한번쯤은 가볼만한 부산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 스카이99 레스토랑 그릴&파스타 다녀왔습니다!!(주차 및 가격 상세설명)

by 박검사 2021.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주말 화창한 날씨였네요ㅎㅎㅎㅎ

오늘은 저저번주부터 예약했던 부산에 새로생긴
랜드마크 LCT 엑스더스카이99 그릴&파스타 에 다녀왔어요ㅎㅎㅎ

미리예약을하시면 창가자리로 가능하시고 석양이 지는 7시쯤 예약하시면 엄청난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할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오후1시 예약하여 점심으로 먹고왔습니다ㅎㅎ


LCT가는깅 해운대 아쿠아리움 앞에서 날이 좋아서 신호받은김에 한컷~~(저~~뒤에 저 높은곳에 제가 갈곳입니다ㅎㅎㅎ너무설렛어요ㅋㅋㅋㅋㅋ)

건물 주 출입구로 들어가시면(입주민 입구말고 호텔과 전망대 입구는 따로 있습니다
티맵에서 “엘시티레지던스 주차장” 이라고 검색 하시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요렇게 시그니엘/전망대 주차장이라고 써져 있어요

주차장 들어가셔서 2개층인가 3개층 을 내려가시면 지하1층이 나옵니다(저기 지하로 들어가면 2층인가봐요)

지하1층 주차하시고 전망대 이정표 따라가시면 되요ㅎㅎㅎ 친절하게 화살표 방향됬더라구요ㅎㅎ(다른차들 많이 대놓은곳이 입구!!)

반응형

여기를 찾으시면 됩니다!!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셔서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1층에 도착하시면 QR코드 인증과 온도 체크 하시고 로비로 가셔서 미리예약을 하셨다면

예약자분 성함 말씀해주시면 예약확인하고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전망대만 관람하고싶으시면 전망대 입장권이 2만 몇천원인데 소셜네트워크 같은곳에서 2만원 초반에 구매 가능한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오픈이벤트로 아직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사진에 보시면

티본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 드시면 2인 입장 무료!!

나머지 매뉴는 1인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픈이벤트라고 오픈후 3개월 동안 한다고 알고있었는데 이벤트가 연장되어 계속 하는거 같습니다

이왕 가실꺼 식사도 하시고 오시는게 이득인거 같습니다!!

2분이서 가시면 티본스테이크 하나 드시고 10만원이면 됩니다!!

입장권 2인 까지 포함 되어있으니 5만원에 드시는거니 비싸긴하지만 한번쯤은 가봐도 괜찮은 가격인거 같아요

저희는 4명이라

티본스테이크와 파스타 1개씩 주문 했습니다ㅎㅎ

식사 하실분들은 절~~대 입장권을 먼저 구매하시면 안되요!!!

그럼 쌩돈 2만원 날립니다!!!

1층 로비에서 주문하고 계산하시고 엘리베이터 타로 가시면 되는데

엘리베이터 타로가는 입구 입니다ㅎㅎ

결제하면 입장권 영수증을 주는데 영수증 QR코드를 저기 보이는 기계안에 찍으시고 입장하시면 되요ㅎㅎㅎ

엘리베이터 타기전 기념 사진 촬영을 해주세요ㅋㅋㅋㅋ

이건 100층 도착하셔서 마음에드시면 구매도 가능합니다ㅎㅎㅎ

저는 잘 안나온거같아서 구매를 안했습니다(얼굴이문지겠지만..)

그리고 드디어 엘리베이터 탑승!!

요렇게

열기구 부터 시작해서 새들도 나오고 비행기도나오고 스카이다이빙 하는분들도 계시고 갑자기 날씨가흐려지더니 열기구가 다시 나오면 도착한겁니다ㅋㅋㅋㅋ

50초정도 걸렸는데 금방 도착하더라구여ㅋㅋㅋㅋㅋ


도착하시면 여기가 나오는데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ㅎ(친절한 직원분들이 다 안내 해주세요)

저희는 배가고파 바로 레스토랑으로 갔습니다

가는길 뜻밖의 시련...

예..사실 저 고소공포증이 쪼금 있습니다....

사진은 별로 안무섭지만 저기 지나가는게 너무 무서웠어요...

호다닥 달려가서 99층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 입구에요ㅎㅎ

1층 로비에서 주문을 하고 왔지만 여기서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ㅎㅎㅎ

예약해둔 창가자리 착석

미리 예쁘게 세팅이 되어있네요ㅎㅎㅎ

부산 해운대구 좌동 view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 view

부산 해운대구 좌동 달맞이 view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view

이 사진이 전부 테이블 바로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ㅎ

뷰가 정말 끝내주네요 매일 여기서 사는분들은 매일보는거라 감흥도 없겠죠...? 다음엔 호텔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

신나게 사진찍고 놀고있으니 샐러드와 식전빵이 나왔어요



에이드는 스테이크에 2잔이 포함되어있다하여

자몽에이드랑 패션후르츠 에이드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모두가 아시는 자몽에이드와 패션후르츠 맛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두두두둥 젤먼저 파스타가 나왔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파스타 면과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면은 알리오올리오라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저 미트볼은 평소에먹던 그런 냉동 미트볼가 차원이 다른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평소에 냉동 미트볼만 먹다가 저런걸 먹으니 신세계였습니다ㅎㅎㅎ 소스는 모두가 알고계신 토마토소스맛 이였습니다ㅎㅎㅎ

맛이 중요한가요 99층에서 먹는데 뭔들 안맛있겠습니까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왔던 티본 스테이크ㅎㅎㅎ

이건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곳에서 듣기로는 티본스테이크 양쪽이 다른부위라고 하던데 미식가가 아니라 저에겐 그저 소고기 였을뿐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고기is뭔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왔던 쉬림프 파스타!!

이것도 면과 소스가 따로나왔는데

이 소스는 좀 특이했습니다

크림소스 같은데 해산물 맛이 쪼금나면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저 큰 새우를 보고

아..소스 다묻었는데 어떻게 까먹지...?하려고 집어든 순간

껍질은 친절하게 다 까져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역시 99층레스토랑의 섬세함은 대박이네요ㅋㅋㅋㅋ

소스 안에 조그만 새우도 2마린가 3마린가 들어있었습니다

메인 식사를 다하시면


디저트도 줍니다ㅎㅎ

이거도 스테이크에 포함되어있다는거 같던데 2개만 주더라구요ㅎㅎㅎ

그렇게 식사를 맛있게하고 98,99,100층 둘러봤습니다ㅎㅎ

여긴 레스토랑 입구 앞에있는 포토존 입니다ㅎㅎ


쨔랑~~아마도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곳에 있는 스타벅이 일겁니다ㅋㅋㅋㅋ(까만색은 지나가는 행인분이 찍히셔서..지워버렸습니다)

여긴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ㅎㅎ

시원하게 커피한잔해주시고

갬성샷..

저기 헬기착륙장 인데 받침대로 써봤습니다ㅋㅋㅋㅋㅋ

이해를 돕기위한 첨부사진ㅎㅎㅎㅎ

스타벅스 말고도 블랙업 커피라고 98층 이었나

카페가 한개 더 있었어요ㅎㅎㅎ

여기는 그냥 모~~~든곳이 포토존 입니다ㅋㅋㅋ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무대나 막찍어도 인생샷 이었어요ㅋㅋㅋ

저녁쯤 방문하시면 광안대교랑 마린시티 해운대 불빛들이 켜지니까 훨씬 더 예쁠거같네요ㅎㅎㅎㅎ

마지막 퇴장하러가는길

기념품샵도 있고

구름이랑 별자리로 글쓰는거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애기들이 하고있길레 저도 하고싶었지만 글도 못써보고 그냥 왔습니다ㅋㅋㅋㅋ

구경도 다 했겠다 이제 내려가봅시다~~


내려가는길엔 하늘에서 시작해서 바다로 떨어지네요ㅋㅋㅋㅋ

완전 신기한 경험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1층 밖은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이 나옵니다ㅎㅎㅎ

해운대 해수욕장 구경도 하고 알찬 하루를 보냈네요ㅎㅎㅎ

특별한 기념일 소중한분과 소중한 추억 남기기엔 한번쯤은 가볼만한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짝지님 어머님 생신이라 우연히 여기를 알게되어 같이 다녀왔는데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케이크도 사갔는데 고층이라 불나면 엄청 큰일 나기때문에 촛불은 못켠다고 하셔서 촛불없이 생일축하만 해드렸네요ㅋㅋㅋㅋㅋ

포토존 사진도 넣고 싶었지만 글이 너무 길어질까봐 포토존은 뺏습니다ㅋㅋㅋ

사실 사진상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가서 보는거랑 너무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정말 가봐야 실감할수 있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돌아다니는 내내 우와~~~우~~~~와~~~~하면서 다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만들어서 뿌듯한 하루였네요ㅎㅎㅎㅎ

이글 보시는분들도 꼭 가보셨으면 하는 강추 입니다!!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곳, 맛집 다녀와서 후기 쓰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내일이 월요일인데 월요병 모두 잘 극복하시고(저는 못할거같아요...월요일 너무 싫어요..)

한주시작 잘 하십시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