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에서 비교적 저렴한 기장시장에서 대게 실컷먹고 역전할머니맥주에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by 박검사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모시고 가족끼리 대게를 먹어 봤습니다ㅎㅎㅎ

어버이날은 1주일이나 지난 늦은 어버이날 기념이지만 엄마가 좋아하는 대게를 먹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

부산에서 대게로 유명한 기장쪽으로 여기저기 수소문 하여 찾아간 곳!!

기장 일등대게

가게 메인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ㅠ


오늘은 여기로 정했습니다ㅎㅎㅎ

미리 예약을하고 도착하니 오늘의 대게 시세는

55,000
60,000
65,000
이렇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살 수율이 다른가 크기가다른가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65,000짜리로 4마리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짜랑~~

이런게 한접시 더 있어요ㅎㅎㅎ

지금은 대게 철이 아니라고 하던데 그래도 나름 살이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반응형

존맛탱구리 집게살ㅎㅎㅎ

대게야 왜 너는 집게가 두개밖에 없는거니ㅜㅜ

집게살 너무 맛있자나요....

대게는 나올때 먹기좋게 다 짤라서 나옵니다ㅎㅎ 중간중간 칼집보이시죠??

껍데기를 꺾으면 먹기좋게 살만 쪼로로록~~ 나와요ㅋㅋㅋㅋ


이건 기본 반찬들인데 너무 배가고파서 먹는도중 찍었네요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전복회, 멍게, 번데기, 토마토, 삶은 옥수수가 나오네요ㅎㅎ

전복회는 짠맛이 너무강했습니다(근데다먹음ㅎㅎ)

예~~전에 20년전쯤 가족끼리 영덕에 여행가서 먹었던 대게 정~~~~~말 맛있었는데ㅋㅋㅋㅋㅋ 그맛은 안나더라구요ㅋㅋㅋㅋ추억의 맛인가??ㅋㅋㅋㅋ

여튼 대게를 맛있게먹고 대게 볶음밥을 주문하니 맛있게 내장에 비벼진 볶음밥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사진을 안찍어버렸네요..😅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는다고 정신이팔려버려서 그만... 꽃게라면도 서비스로 주셨는데ㅜㅜ

대게 살 보다 저는 볶음밥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기장 대게는 시세는 그날그날 다르지만 그날 가격은 다 똑같은거 같습니다

기장에 대게 드시러 가실분들은 여러 매장 후기 보시고 깔끔하고 잘 챙겨주시는곳 가시면 될거같습니다ㅋㅋㅋ

어차피 대게 가격은 똑같으니까요ㅎㅎㅎㅎ

맛있게 대게를 먹고 날씨도 덥고 해서 10분정도 거리에 역전할머니맥주로 맥주먹으로 갔습니다ㅎㅎ

사진만 봐도 완전 시원해보이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운전해야해서 못먹고 콜라만 마셨네요ㅜㅜ

보고만 있자니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맥주엔 역시 먹태죠ㅎㅎㅎㅎ

저기 마요네즈랑 땡초랑 정체모를 소스이 찍어먹으면 아주 그냥 말이 필요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이 더운날엔 저녁에 분위기 좋은곳에서 맥주한잔이 힐링이네요ㅋㅋㅋ 비록 이날은 먹지못했지만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행복한 하루를 보냈네요ㅎㅎㅎ

부모님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