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페이코인 모아서 bbq극한왕갈비치킨 공짜로 먹어봤습니다

by 박검사 2021.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왜이리더운걸까요ㅜㅜ밤엔 좀 쌀쌀하지만 낮에는 너무더워요ㅜㅜ아직4월인데..

힘든하루를 끝내고 오늘은 치맥이 땡겨서

예전 페이코인 어플 리워드로 받은 페이코인으로 bbq로 치맥할 생각으로 즐거운마음으로 퇴근~

집에오니 맥주가 없어서 슈퍼에 필굿7(빨간색) 한캔에 990밖에안하더라구요ㅎㅎㅎ 바로2개 get

bbq어플로 메뉴를보다가 마음에들어서 시킨 난생처음먹어본 bbq 극한왕갈비치킨과 닭껍질튀김이랑 어플에 보니 멘보샤 2개 쿠폰이 있어서 멘보샤2개도 같이 시켜버렸습니다ㅎㅎ

현재 bbq 어플에서 시키니 배달비 무료더군요ㅎㅎㅎ

극한왕갈비치킨 + 닭껍질튀김 =24500원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니 11.99796644PCI 결제가 되더군요ㅎㅎㅎ(소수점왜이리많은지..)

주문하고 40분쯤뒤 도착한 극한왕갈비치킨+닭껍질튀김+멘보샤2p


치킨 때깔이 너무좋습니다ㅎㅎㅎㅎ(치킨은 보기 이쁜데 제가사진을 너무못찍네요ㅜㅜ)

아이폰12pro로 찍은건데 화질도 짱이네요ㅎㅎ 바꾸길잘한거같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배가너무고파서 난생처음 먹어보는 멘보샤 한입.. 이거 왤캐맛있는거죠..?

빵은 바삭 새우는 통통촉촉 이걸왜이제야먹어봤는지ㅜㅜ

다음에 마트가면 냉동 멘보샤 있던데 꼭사서 에어프라이로 조리해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 그거도 리뷰로 써보겠습니다

멘보샤를 뒤로하고 젤위에있는 날개를 한입 먹었는데 와.. 극한왕갈비치킨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영화 극한직업에나와서 한참 난리였던 왕갈비치킨도 오늘 처음먹어보는데 음...맛이 뭐라해야하나

갈비소스에 물엿을 넣은느낌???

맛은있었지만 저는 스탠다드한 치킨을 좋아하는타입이라 맛은 있지만 두번은 안먹을거같네요.. 개인취향인거같습니다ㅎㅎㅎ맛은있었어요

그리고 닭껍질튀김은 아주 바삭바삭하고 요녀석도 맛있네요ㅋㅋㅋㅋ

반응형

 


이건치킨이랑 같이준건데 다먹고 발견한 골드더스트치즈크런치..(미안해...너무늦게발견해버렸어....)

치즈맛 시즈닝이 들어있다고하는데 치즈맛 시즈닝인거같습니다ㅎㅎㅎ(찍어먹는건가..? 뭔지아시는분 댓글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엔 꼭 같이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오늘 모아놓은 페이코인으로 공짜로 치킨먹어서 좋네요ㅎㅎㅎㅎ열심히 출석체크해서 다시 모아봐야겠습니다

지금 현재 페이코인 4.2개가 남았는데 페이코인이 5천원이되면 치킨 한마리를 또 공짜로 먹을수있겠는데 좀 올라주면 안되겠니??

요즘 코인 열풍이 불어서 안하는사람이 없다고하는데요 모두들 안전한 투자 하시길바라며..(본인은현재-30%....구조대 언제오나요)

모두들 구매하신 코인들 떡상하셔서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이글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