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막국수는 소문난주문진막국수 오리고기는 냉수탕가든

by 박검사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ㅎㅎㅎ

오늘은 부산 맛집 냉수탕가든에서 오리고기먹은 썰 풀어보겠습니다ㅎㅎㅎ

요즘 낮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ㅜㅜ 낮엔 반팔반바지가 필수네요

올여름엔 얼마나 더울련지...육수범벅 예약이요

날씨도덥고 시원한게 먹고싶어서 부산 사직동에 유명한 주문진 막국수를 찾아갑니다

도착하니 주차장자리도 없고ㅜㅜ사람은 왜이렇게 많은지..

한10분정도 웨이팅하다가 드뎌 입성!!

저희는 막국수(9000원), 비빔막국수(10000원), 수육 소(20000원)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

반응형

수육 소 (20000원)

짜랑ㅎㅎㅎ

수육 소 입니다 맛있겠쥬??

수육이 젤 먼저 나오고 얼마안되서


막국수 (9000원)
비빔막국수 (10000원)

똥손이라 사진을 잘 못찍습니다 하하..


전체 한상컷!(막국수 나오기전에 수육 먼저먹은건 안비밀)

수육도 수육이지만 수육 옆에주는 김치 인가 저거 엄청맛있었어요ㅎㅎㅎ(고기는 배신하지않지)

막국수는 예전보다 맛이좀 떨어진느낌입니다

저는 여기를 20년전부터 가끔와서먹었는데 가격도 비싸진거같고 맛도 맛은있지만 제 느낌상 예전만큼 못한거같네요(기분탓인가? 예전엔 엄청 맛있게먹은 기억이..)추억의 맛일수도..ㅎㅎ

여튼 양은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배부른 식사를 마치고 저녁 오리고기를 먹기위해 사직야구장 사람들피해 산책도 하고~~

오늘의메인 오리고기를 먹으로갑니다ㅎㅎㅎㅎ(오리고기 2달전부터 먹고싶었던사람)

뙇!!

냉수탕가든 입구 입니다ㅎㅎㅎ

주변에 오리고기집 몇개가 있는데 다른덴 가보진 않았지만 익숙해서 여기만 오게되네요ㅋㅋㅋ

입구에서 열체크 하고 qr코드도 하고

여기도 웨이팅이있습니다ㅎㅎㅎ

야외는30분이상 내부는 5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길레 오리고기가 빨리 먹고싶으니 내부에서 먹기로 했습니다ㅎㅎㅎ


맛있는 한상이 차려졌습니다ㅎㅎㅎㅎ

맛있게 굽는동안


냉수탕가든 메뉴판

메뉴판도 한번 찍어주시고

매번 둘이서만와서 오리고기만 먹었는데 다음에 누군가 가치온다면 오리백숙도 먹어보고싶네여ㅎㅎㅎ

오리고기가 무려800g 입니다 둘이서 먹기엔 충분하죠ㅎㅎ

오리고기가 다 구워질때쯤


부추를 얹어줘야쥬ㅎㅎㅎㅎㅎ

오리고기에 부추 빠지면 섭섭해요ㅎㅎㅎ

오리기름안빠지게 반찬으로 나온 마늘쫑으로 구멍을 막아놨습니다ㅎㅎㅎㅎㅎ나중에밥볶아야하뉘까~~

맛있게 먹고 볶음밥한개 주문하면 시락국??시래기국??과 함께 직원분께서 숟가락 두개로 휙휙 볶아주십니다ㅎㅎㅎ

먹는데 정신팔려서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

저기 오리기름에 거의 튀겨지다싶이한 단호박 very best 아주맛있어요ㅋㅋㅋㅋ

이글쓰는데 또 가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흐미 오리고기는 살안쪄~~~

맛있게 오늘도 먹방투어를 하고 마무리를 했습니다ㅎㅎㅎ

세상엔 맛있는게 왜이리 많을까요ㅜㅜ 살이안찔래도 안찔수가 없네요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오늘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