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매운 치킨이 땡길땐 치킨신드롬 핫스페셜!!!!!

by 박검사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비도오고 날씨도 꾸리꾸리하여 모아놨던 포인트로 치킨을 치킨을 먹어봤습니다ㅎㅎㅎ

오늘먹을 치킨은

치킨 신드롬의 핫 스페셜!!

맵기는 25%라고 되있고 다리 윙 봉 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ㅎㅎㅎ

교촌치킨 레드콤보 다음으로 최애치킨 입니다ㅎㅎㅎ

그동안 모아놨던 L.Point랑 네이버 영수증 리뷰등등 해서 모아놨던 네이버 포인트 사용해서 제돈861원에 주문 했습니다ㅋㅋㅋㅋ


대박이쥬??ㅋㅋㅋㅋㅋ861원에 치킨 1마리를 먹다니ㅋㅋㅋㅋㅋㅋ포인트 모으는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ㅋㅋ

L.Point는 매일 출석체크 물마시기 행운상자 개봉 시간마다 했고

네이버 포인트는 영수증리뷰 첫 방문하면 50원 리워드 지급 해주는데 하루에5개씩 가능합니다ㅋㅋㅋ재방문은10원 이에요

매일매일 꾸준히 모아서 치킨시켜먹는게 이게 행복이지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퇴근후 씻기전에 바로 주문을하고 60분 내로 도착 한다고 하네요ㅎㅎㅎ

씻고 누워있다가 50분쯤 지나니까 바로 도착했습니다ㅎㅎㅎ

치킨신드롬 핫 스페셜(19000원)


짜랑~~

여기는 물티슈도 매번 같이 주시네요ㅎㅎㅎ

구성을 보아하니

반응형



닭다리는 5개 들어있고 날개 윙 봉 떡 으로 구성 되어있어요ㅎㅎㅎ

다리 크기는 각각 다르지만 쪼금 작은거도 있고 큰거도 있고 그렇네요ㅎㅎㅎ

맛은 매콤한데 아주 맵지는 않고 맛있게 매우면서 간장소스에 매콤한 양념 바른느낌 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교촌치킨 레드콤보랑 맛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각자의 매력은 다른맛이네요ㅋㅋㅋㅋ

치킨신드롬도 맛있는데 교촌치킨만큼 유명하지 않은거같아서 마음이아픕니다ㅜㅜ

양은 떡이있어서 그런지 혼자먹기에는 좀 많아요!!!(물론저는 1인1닭)

2명이서 먹으면 딱 적당한 양인거 같습니다ㅎㅎㅎ

치킨신드롬 핫스페셜(이었던것)



싹~~비워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아주 배가불러요ㅎㅎㅎ

다먹고 뭔가좀 아쉬운느낌이 들어서 주말에 트레이더스에서 사놨던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하나 뿌셔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데 18갠가 들어서 11000정도 에 샀어요

가성비 괜찮아보여서 처음 구매 해봤는데 맛있네요ㅎㅎ

입 심심할때 간식으로 한개씩 꺼네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10초 돌리면 된다고 나와 있는데(700w기준)

저는 1분 20초쯤 돌리니 접시랑 닿은 빵 부분은 조금 눅눅해지고 갈라지네요ㅋㅋㅋㅋ

다음엔 1분 10초만 돌려 봐야겠습니다ㅎㅎ

여튼 오늘 비도오고 우중충하고 축 쳐진 월요일이었지만 치킨으로 극복하고 부처님오신날만 기다리며 또 하루를 버텨봐야겠습니다ㅎㅎㅎ

모두들 화이팅 하시고

이글보는 모든분들 모두 행복하셨스면 좋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L.Point랑 네이버 영수증 리뷰 포인트 모르시는분 있으시면 검색 해보시거나 댓글 써주시면 친절히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