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갈비찜 전문점이 없는줄 알았는데..? 맛있는걸?(고집센 그집 갈비탕 김해외동점)

by 박검사 2021.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요즘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도 계속오고 축~~쳐지네요ㅜㅜ

모두들 힘내시고!!

오늘은 갈비찜이 예전부터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던중 발견한 고집센 그집 갈비탕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ㅎㅎ

고집센 그집갈비탕은 곳곳에 있어서 찾아보던중 회사가 부산 대연동에 있어서 퇴근후 주변에 가까운 남천점으로 가봤어요ㅎㅎㅎ

저녁7시반쯤?? 도착하고 가게 바로앞 유료 주차장이 있길레 주차하니 1시간 선불로 내고 가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3600원 계좌이체 해드리고(현금만되나봅니다 현금이없었어요ㅜㅜ) 갈비탕집에 들어가니!!!!!

하..이게 머선129

오늘은 다팔렸데요.....하.............

하루하루 한정된 수량이 있나봐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주차비가 아까우니 바로옆에서 저녁식사를 떼우고 다음날을 기약합니다🥺

다음날 점심 여기저기 찾아보던중 비도오고 해서 지하 주차장이 있는 김해에 갈일도 있고 해서 김해 외동점으로 방문!!



빈접시는 김치전(이었던것)

첫 테이블 세팅입니다ㅎㅎㅎ

메뉴판을 못찍었네요ㅜㅜ

곳곳에 체인점이 있지만 가게마다 가격은 다 달랐어요

저는 갈비찜만 보고 여기저기 찾아보니 28000~30000원 하더라구요(사이즈 “소” 기준)

제가 방문한 김해외동점은 30000원 이었어요!!

너무 배가고파 나온 김치전 호로로찹찹 다먹어버리고

먼저 갈비탕 국물이 나왔습니다

반응형

국물안에는 고기는 없고 당면과 계란이 들어 있었어요ㅎㅎㅎ(다른지점에서는 고기도 넣어준다는 소문이있던데....크흠..)

너무배고파서 밥말아먹고싶었지만ㅋㅋㅋㅋㅋ갈비탕을 많이 먹어야 하기때문에 당면만 쪼로로록먹고 있으니 드디어 나온 갈비찜느님

매운 갈비찜(30,000)

매운 갈비찜 “소”

안녕하세요 매운갈비찜씨 처음뵙겠습니다.

매운 갈비찜 입니다ㅎㅎㅎ안에는 고구마인가?? 랑 떡이 같이 들어 있네요ㅎㅎ

갈비는 7개인가8개정도 들어있었구요 둘이서 방문했는데 둘다 많이 먹는 편인데 충분한 양이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느낌?? 그만큼 맛도 있었고ㅎㅎㅎ

갈비찜은 가위로 조각내버리고 양념에 밥비벼먹으니까 밥도둑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명이서 공기밥을 4개나 먹어버렸지 뭐에요ㅎㅎ하하하하하하하(저혼자 3개먹은건 비밀..)

중간에 국물도 더 달라고하니 더 내어주셨습니다ㅎㅎㅎ

갈비찜 드시면 국물은 마음껏 주나봅니다ㅎㅎㅎ 좋네요

그렇게 밥4공기를 뚝딱해버리고

배가불러도 모든음식의 마무르는 뭐다?

볶음밥(2,000)

볶음밥이죠ㅎㅎㅎㅎ

볶음밥 안먹으면 식사 한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갈비찜 다먹은 후 볶음밥 해달라고 하면 가져가셔서 맛있게 볶아서 계란까지 올려주시네요ㅎㅎㅎㅎ요즘 계란값이 또 폭등했다던데ㅠㅠ 여긴 계란을 많이 사용 하시는거 같아요

맛있게 다먹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거같습니다ㅎㅎㅎ

주변 사시는분들 갈비찜 드시고 싶을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갈비찜 먹고싶다.. 할때 딱히 생각나는 식당이 없더라구요 저는 이제 “고집센 그집 갈비탕”이 생각 날거같네요ㅎㅎㅎ

다음에또 갈비찜 먹고싶으면 다른지점에서 매운갈비찜 말고 전통갈비찜 한번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ㅎ

다~~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커피도 땡기고 해서 신세계 백화점으로 갑니다ㅎㅎ매일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만 가다가 김해 신세계 백화점은 처음 가는데 어디가 어딘지..한참동안 헤매다가 드디어 찾은 신세계 멤버스바!!

여긴 아주 깔끔하게 되있네요ㅎㅎㅎ

센텀시티엔 없는 자몽쥬스와 오렌지쥬스도 있고ㅎㅎㅎㅎ

커피 먹으로 갔으나.. 센텀시티엔 없는 자몽쥬스와 오렌지쥬스가 있길래 먹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맛이 비슷한거같은데 자몽이 조금더 달달하고 오렌지는 시큼한맛이 더 있었어요ㅋㅋㅋㅋ

같이 주신 초코렛도 먹고 김해 신세계백화점도 구경하고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ㅎㅎㅎㅎ주말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가시는지....천천히좀가주세요 평일은 그렇게 늦게가면서 주말은 왤캐 빨리가는지🥲 너무하시네!

또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ㅎㅎㅎㅎ

다음 갈비찜 먹는날을 기약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안녕히 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