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양산북정점 헐..17,900원에 이게다 무한리필?

by 박검사 2023.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얼마 전 명륜진사갈비가 하나씩 점점 리뉴얼되어

가격은 조금 올랐지만 무한리필 메뉴가 다양해진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아.. 그렇구나 하고

제가 가끔 가던 경남 양산 북정점에도 리뉴얼이 되었다길래 궁금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양산북정점

 


명륜진사갈비 양산북정점!!

매장 앞에 주차장이 엄청 넓게 되어있고

주차 관리해 주시는 분도 있어서 밥 먹다 중간에 차 빼러 안 나와도 돼요ㅎㅎㅎ

차키 나두고 가면 주차 관리해 주시는 분이 알아서 다 해주십니다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728x90

11세 이상 17,900원!!!!
5~7세는 8,000원
8~10세는 10,000원입니다

예전에 돼지갈비랑 삼겹살만 있고 16,500원이었던 거 같은데

추가된 메뉴구성에 비해 가격은 크게 안 오른 거 같네요!!ㅎㅎ

매장 내부도 엄~~청 넓어요

반응형

자리에 앉으면 처음에 돼지갈비랑 양파소스, 방화수가 있어요

돼지갈비는 직접 직원분께 달라해야 하고 방화수는 불이 숯불이라

기름이 떨어지면 불이 붙어서 방화수로 얼른 꺼줘야 합니다ㅎㅎㅎ

여기서 돼지갈비를 제외한 고기들 다 가져다 드시면 돼요!!!

고기종류는 삼겹살, 돼지껍데기, 생등갈비(프렌치렉), 숯불닭갈비 이렇게 있습니다ㅎㅎㅎ

고기 먹을 때 필요한 야채랑 소스류도 다 처음부터 가져다 먹어야 해요ㅋㅋㅋㅋ

샐러드바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샐러드바가 생겼어요!!!

떡볶이, 잡채, 모닝빵, 청포묵무침, 모듬튀김

이렇게 있는데 메뉴구성은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는 것들만 모여있네요ㅎㅎㅎ

모듬튀김이랑 떡볶이 같이 먹으면 존맛탱ㅎㅎㅎ

음식솜씨가 좋으신지 다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고기랑 같이 먹을 야채들 야무지게 가져오고 고기를 구워봅시다ㅎㅎㅎㅎ(깻잎 맛있음!! 고기랑 찰떡!)

젤먼저 삼겹살로 구워줍니다

삼겹살은 불판이 다르던데 직접 바꿔야 하는지 바꿔달라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ㅜㅜ

근데 삼겹살 여기 숯불에 구워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캠핑이나 펜션에서 숯불에 구워 먹는 삼겹살이었어요ㅋㅋㅋㅋ

불판 바꾸지 말고 고기 좀 굽는다 하시는 분은 이 불판에서 구워 먹어 보십쇼!!!

기름이 떨어져서 불이 자주 나는데

제가 또 고기 먹으러 가면 거의 다 제가 굽기 때문에 고기 굽는데 자신 있습니다 하하하

그래서 불 안 나게 요리조리 구워 먹어 보니 진짜 맛있었어요

불향도 나면서 진짜 펜션에서 먹던 숯불맛이랑 똑같았네요ㅎㅎㅎㅎㅎ

삼겹살 맛있게 구워주고 그다음은 등갈비로 구워봤습니다ㅎㅎㅎ

등갈비는 중간에 뼈가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작은 뼈도 있으니 드실 때 주의하십쇼ㅎㅎㅎ

고기 먹다 이 날라갈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등갈비살은 등심, 삼겹살, 가브리살, 새우살, 등갈비살 5가지 부위가 골고루 있다는데

저는 그냥 목살 먹는 살짝 퍽퍽한 느낌이었네요
(같이 간 짝지님께서 맛있는 거 다 먹었을 수도..?)

등갈비살 다 굽고 이젠 돼지갈비ㅎㅎㅎㅎ

전 생고기보다 양념고기가 더 좋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이라서 좋기도 하지만 양념돼지갈비가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이번에 갔을 땐 예전만큼 엄청 맛있지가 않더군요ㅜㅜ

먹기 전에 다른걸 너무 맛있게 많이 먹어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돼지껍데기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돼지껍데기는 pass..

그다음 닭갈비!!!

닭갈비는 매콤한 게 괜찮았어요

냄새도 안 났고 부드럽고 매콤한 양념도 되어있어서 굿굿!

마지막엔 밥이랑 같이 삼겹살로 마무리ㅎㅎㅎㅎ

삼겹살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모닝빵이 있는 이유!!!

모닝빵에 돼지갈비 넣어먹으니까

이거 완전 불고기버거가 됐어요ㅋㅋㅋㅋㅋ

마카로니샐러드도 있는데 같이 넣어먹으면 진짜 꿀맛ㅎㅎㅎㅎㅎ

햄버거 꼭 만들어 먹어보십쇼ㅎㅎㅎ

삼겹살과 함께 된장밥ㅎㅎㅎ

여긴 밥도 무한리필이라 된장찌개만 주문하면 됩니다

팔팔 끓는 된장찌개 불판 위에 살포시 얹어서

밥 적당량 넣어서 끓여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된장찌개 맛있어서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뷔페 무한리필 잘 안 가는데

진짜 오랜만에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됐다고 가봤는데

역시나 대만족 하고 왔네요

여전히 가성비도 좋고

음식들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ㅎㅎㅎ

뭐 하나 부족할게 없이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전국명륜진사갈비 하나씩 리뉴얼 중이라고 하던데

집 주변에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있으면 한 번은 가볼만 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