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후라잉쭈꾸미라고 들어보셨는가 모르겠네 명지 쭈꾸미요리 맛집 "쭈꾸미가 알고싶다"

by 박검사 2023.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명지에 "화로우" 라는 소고기집에 밥 먹으러 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쭈꾸미집인데 쭈꾸미를 튀겨서 나오는 곳이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가야지 하다가 가봤습니다ㅎㅎㅎ



 

명지 버거킹 주변에 위치한 "쭈꾸미가 알고 싶다"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제가 본 후라잉쭈꾸미가 메인이 아니고

철판쭈꾸미가 메인메뉴였군요ㅎㅎㅎㅎ

불향 쭈꾸미를 주문하니까

처음 방문하면 불향보다는 철판쭈꾸미가 여기 시그니처라고 하셔서

철판쭈꾸미랑 후라잉쭈꾸미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수저도 따로 담겨 있고 좋네요ㅎㅎㅎ

반응형

무조건 따라하기~~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긴 했습니다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동치미와 김이랑 김부각? 같은 게 나왔어요

728x90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거 말고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콩나물이랑 파채는 좋아하시면 엄청 많이 가져가세요!!!

철판쭈꾸미 나오면 같이 섞어주시는데 섞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천사채도 필수 깻잎도 필수!!!!

콘샐러드는 계속 손이 가는 맛ㅎㅎㅎㅎ

천사채랑 쭈꾸미랑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여기 볶음밥이 없는 줄 알고 주먹밥 주문 했는데

볶음밥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주먹밥이랑 쭈꾸미랑 같이 나왔으면 그냥 숟가락으로 먹었을 텐데

주먹밥이 한참 먼저 나와서 동글동글 만들어 줬습니다ㅎㅎㅎ

철판쭈꾸미 2인분!!!

이렇게 나오지만 이게 끝이 아니에요!

파채랑 콩나물 이렇게 직원분께서 섞어주십니다ㅎㅎㅎㅎㅎ

쭈꾸미만 있는거보다 야채 같이 있으니까 더 맛있어보입니다ㅎㅎ


맛있어 보이기만 한건 아니고 진짜 맛있음!

지나가다가 본 후라잉쭈꾸미!!!!!!!!!!!

이거 먹으러 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ㅎ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 이거

튀김가루도 엄~~~청 많아서 아주 좋네요ㅋㅋㅋㅋ

후라잉쭈꾸미 또 먹고 싶네요ㅠㅠ

명지 주변에 살았으면 자주 시켜 먹었을 거 같아요

맥주는 안 먹었지만 맥주안주로 최고임 진짜ㅠㅠㅠㅠ

양념소스도 살짝 매콤하고 쭈꾸미 튀긴 건 처음 먹어보는데

어떻게 쭈꾸미를 튀길 생각을 하셨는지..

진짜 대박이에요!!

매장에 설명한 대로 싸 먹으니까

진짜 존맛탱!!!!!!!!!!!!

쭈꾸미랑 천사채가 아주 괜찮았어요ㅎㅎㅎ굿굿

볶음밥이 없는 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까

날치알 볶음밥이라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으니ㅎㅎㅎㅎ

배가 부르지만 하나 시켰습니다!

불판을 들고 가셔서 남은 쭈꾸미는 따로 담아서 가져다주시고

불판에 볶아서 가져다주십니다ㅎㅎㅎ

볶음밥은 쏘쏘 했네요

날씨가 엄청 추웠지만

바로 옆에 버커킹에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조져줬습니다ㅎㅎㅎㅎ

초코선데가 1900원이나 하더라구요

붕어싸만코 2개 먹을 걸 그랬습니다..ㅋㅋ

초코시럽도 조금밖에 없어서 조금 서운했지만

매운 쭈꾸미 먹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괜찮았네요ㅎㅎㅎㅎ

지나가다가 우연히 가본 곳이지만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철판쭈꾸미도 맛있었지만

후라잉쭈꾸미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세트메뉴 구성에 쭈꾸미랑 한방수육도 있던데

다음엔 세트메뉴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