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늘저녁메뉴는 족발이다!! 마왕족발 명지점 족발존맛탱맛집

by 박검사 2023.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마왕족발이 너무 땡겨서 마왕족발 먹으러 갔어요!!

마왕족발 진짜 최애족발입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엔 부산 명지 마왕족발로!

마왕족발 명지점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마왕족발" 명지점 입니다

전용주차장은 모르겠는데 뒤쪽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있어요!!

주말엔 차들이 많아서 주차 자리 찾기 좀 힘들긴 하지만ㅋㅋㅋ돌아다니다 보면 한 자리씩은 생기더라구요

영업시간

화~일 14:00 ~ 23:30
매주 월요일 휴무

매장내부

매장내부!!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었습니다

안에서 식사도 가능한데 여긴 배달주문이 엄청 많더라구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마라통구이가 생겼더라구요!!

마라탕은 아주 약한 맛으로 한 번씩 먹는데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 같네요ㅋㅋㅋ

저는 늘 여기선 마왕통구이에 당면사리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당면사리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맛있어서 추가합니다ㅎㅎㅎㅎ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쌈무, 청양고추, 무말랭이ㅎㅎㅎㅎ

반응형

미니 냉채족발!!

이건 제가 갔을 때 배달주문이 너~~~무 많아서

좀 오래 기다려서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오래 기다려도 되는데ㅋㅋㅋ감사했습니다!

마왕통구이보단 덜하지만 냉채족발도 괜찮았네요ㅎㅎㅎㅎ

728x90

마왕통구이 中입니다

양 엄청 많죠ㅋㅋㅋㅋ

당면사리도 추가한 양입니다

당면을 옆으로 치워보니 고기는 위에 촘촘히 2줄 있고

밑에는 엄청 큰 뼈하나랑 작은 뼈들이 있었어요

이건 쟁반국수 1인(7,000원)입니다

야채가 엄~~~청많아요ㅋㅋㅋㅋ

야채 속에 파묻힌 쟁반국수를 찾아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이건 좀 많이 맵더라구요ㅋㅋㅋ

쟁반국수랑 족발이랑 먹고 있는데

계속 매운맛이 나더니 범인이 얘였습니다

진짜 매워요!!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닌데

먹고 있으면 습~~~하~~~ 하는 정도ㅋㅋㅋ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이건 패스!

아주 맛있어 보이지요ㅎㅎㅎㅎ

족발도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어요

퍽퍽한 맛 하나도 없고

양념도 엄청 맛있고

불에 한번 구워져서 나와서

그냥 삶은 족발맛이랑 차원이 달라요!!!!!

여기에 반해서 이제 족발은 마왕족발만 갑니다ㅋㅋㅋㅋ

부산에 여기저기 마왕족발 많이 가봤는데

맛은 다 비슷비슷했어요ㅎㅎㅎㅎ

체인점은 맛이 변하는 게 없어서 아주 좋네요

먹고 있는데 배달이 진~~짜 너무 많고

포장해 가려고 오신 분도 1 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 하고 하더라구요

장사가 엄청 잘되나 봅니다ㅎㅎㅎㅎ

여기 주문하실 땐 당면추가 필수!!!!

그리고 족발볶음밥도 있는데

마왕통구이에 나오는 소스에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당면추가도 필수!

족발맛집 마왕족발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