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새로나온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에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보고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먹어봄!

by 박검사 2023.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롯데리아 하면 라이스버거도 엄청 유명하죠

어디선가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광고를 본 적이 있어서

한번 먹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

 

롯데리아 양산증산점

주차는 라피에스타 지하에 하시면 되요!

 

앤트맨과와스프 퀀텀매니아 보러

양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 갔다가

1층에 롯데리아가 마침 있어서 겸사겸사 갔어요ㅎㅎㅎ

앤트맨 재밌더군요ㅎㅎㅎㅎ쿠키는2개 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홍보를 하고 있었어요ㅎㅎㅎㅎㅎ

전주비빔라이스버거는 한정으로 판매한대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세트가 8 천얼 마였던 거 같은데

12,000원에

전주비빔라이스버거(단품) + 치킨버거 + 포테이토 + 치즈스틱 2개 + 음료 2잔

이렇게 세트가 있어서

세트로 주문했어요ㅎㅎㅎ

여기서 포테이토 양념감자로 변경은 불가능했어요

롯데리아는 양념감자가 존맛탱인데

변경 안 되는 건 아쉽네요

728x90

주문은 여기 키오스크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키오스크 2개 있어요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 엄~~ 청 넓어요

 

이렇게 넓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넓어요ㅋㅋㅋㅋ

전주비빔 한상 세트입니다ㅎㅎㅎㅎ

 

전주비빔 한상세트에 화이어윙 8조각 추가했어요

 

화이어윙은 4조각에 오천 원 정도 했던 거 같네요

반응형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사진엔 위아래 밥패티가 납작했었는데

 

실제로는 빵처럼 둥근 모양입니다

 

밥에 각종 야채들도 같이 들어있어요

위에 밥을 들어보니

 

양상추랑 고기랑 계란후라이가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먹음직스러운 고추장소스 같은 게 뿌려져 있었는데

 

고추장소스 맛있었네요ㅋㅋㅋ

 

밥은 거의 찰떡같이 돼있었고

 

빨간 고추장소스 같은 게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고기랑 계란이랑 양상추가 진짜 잘 어울렸고

 

진짜 조금 아쉬웠던 건 소스가 좀 많이 뿌려져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먹을 때 숟가락이든 젓가락이든 뭐 하나 필수입니다ㅋㅋㅋㅋㅋ

 

손에 다 묻어요ㅋㅋㅋㅋㅋ

 

손으로 먹기는 진짜 불편했지만!!

 

롯데리아는 물티슈가 따로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안되지만

 

저는 다음에 이거 또 먹으러 가게 되면 일회용 수저 챙겨갈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햄버거는 진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옛날 야채 들어간 라이스버거보다 

 

전주비빔라이스버거가 더 맛있는 거 같네요ㅎㅎㅎ

 

오랜만에 먹어본 화이어윙도 맛있었고

 

전주비빔한상세트에 나오는 치킨버거도

 

뭔 가모르게 맛있는 소스가 들어있어서

 

전주비빔밥버거 드실 분은

 

요 세트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