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삼겹살 맛집 "삼환축산" 화명점

by 박검사 2023.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의 삼겹살 최애맛집 삼환축산!!

 

화명동에도 있길래 화명점 한번 가봤습니다ㅎㅎ

삼환축산 화명점

삼환축산화명점!!

 

골목길 밑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조금 협소하긴 합니다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6:00~ 23:00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모든 체인점들이 비슷비슷한 분위기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여기는 삼겹살 100g에 4,490원이네요

 

다른 곳은 3,990원인데ㅠㅠ

 

500원 더 비쌉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ㅎㅎㅎㅎ

 

셀프코너에서 은박지 가져와서 

 

참기름 살짝 뿌려서 김치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셀프코너!

 

여기서 필요한 야채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여긴 진짜 이게 진짜 맛있어요

 

파절이!!!!!

 

여기는 파가 살짝 매웠는데

 

파절이 양념이 진짜 맛있습니다ㅎㅎㅎㅎ

 

다른 곳이랑 맛이 비슷해요ㅎㅎㅎ

제일 먼저 삼겹살 5인분 주문했어요

 

삼겹살에 뼈가 있어서 

 

한 덩어리 더 주셨다고 하시네요ㅎㅎㅎㅎ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이들ㅎㅎㅎㅎㅎㅎ

 

파절이도 구워 먹으면 

 

매운맛은 사라지고 맛있어요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구워 먹는 거 추천!!

728x90

500g은 부족하니..ㅎ

 

300g 더 추가 주문 했습니다ㅋㅋㅋㅋㅋ

 

두 명이서 800g 먹었음....ㅎ

마무리는 얼큰 해장라면으로 주문했어요

 

여기 된장찌개가 진짜 맛있긴 한데

 

얼큰 해장라면도 맛있어요!!!

 

라면은 너구리인데 2개 들어있어요

 

평소에 집에서 먹을 땐

 

진라면이나 신라면 같은 매운 라면 먹는데

 

한 번씩 여기 너구리가 먹고 싶어 질 때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이상한 게 여기는 

 

나온 그릇에 먹는 거보다

 

앞접시에 담아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기분 탓인가ㅋㅋㅋ..

 

안에 콩나물이랑 무가 들어있어서 시원하니 아주 좋습니다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음!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된장찌개는 못 먹었네요ㅎㅎㅎㅎ

 

예전엔 삼환축산이 100g에 2990원인가 했었어서

 

가성비 되게 좋았는데

 

4,490원은 살짝 비싼 느낌 듭니다ㅋㅋㅋㅋ

 

고기는 엄청 맛있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