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명지 돼지갈비 저렴하고 맛있는곳 "화화돼지왕갈비

by 박검사 2023.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화화돼지왕갈비 명지법원점

부산 강서구 명지 "화화돼지왕갈비 명지법원점"입니다

 

명지에 화화돼지왕갈비가 2개 있던데

 

저는 법원점으로 갔어요

 

국제신도시점이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ㅋㅋㅋㅋ

화화돼지왕갈비 법원점은 건물 2층에 있어요ㅎㅎㅎ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영업시간!

 

화~금 : 16:00 ~ 22:00

토, 일 :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평일은 저녁장사만 하고

 

주말엔 점심, 저녁 다 하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돼지갈비 1인분(350g)에 14,500원입니다

 

세트로도 있는데

 

전 돼지갈비 먹으러 와서 돼지갈비 3인분 주문했습니다!

애기들 놀 수 있게 놀이방도 크게 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매장 중간에 벚나무가 떡하니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이쁘네요

728x90

기본반찬과 돼지갈비 3인분!!

 

떡이 4개 들었지만 떡볶이도 있습니다ㅋㅋㅋ

더 필요한 반찬은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돼지갈비 한 덩어리에 1인분 인가 봅니다

 

엄청 두껍게 돌돌 말려있어요

이게 1인분입니다!!

 

중간엔 갈비뼈가 한 개 있고 이렇게 큰 게 한 덩어리 감싸져 있어요!!!

 

1인분 양이 진짜 많습니다!!!

 

이 정도 1인분에 14,500이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후식으로 먹은 냉 김치말이국수, 누룽지, 된장찌개입니다!

 

2명이서 식사 3개 다 먹고싶어서 3개 주문 했습니다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살짝 밍밍했고

 

냉김치말이국수는 처음에 나오는 묵사발 육수랑 똑같은 맛이었습니다

 

살짝 새콤달콤하니 괜찮았어요ㅎㅎㅎ

 

누룽지는 조금 덜 끓었는지 딱딱한 게 많았구요ㅠㅠ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냉김치말이국수랑 고기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이는 살짝 시렸지만ㅋㅋㅋㅋㅋ

 

냉면도 괜찮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주말 점심이나 저녁외식으로 가성비도 좋고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