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강릉순두부보다 맛있는 이천 "강릉짬뽕순두부"

by 박검사 2023.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경기도 갔다가 이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이천은 쌀이 맛있기로 유명하죠ㅎㅎㅎㅎ

 

그래서 한정식집 유명한 곳이 엄청 많던데 한정식집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

 

저는 한정식집 안 가고 이천에 아는 사람이 있어서 맛집을 물어보니

 

강릉짬뽕순두부가 엄청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강릉에 짬뽕순두부가 유명한데 강릉에서도 먹어보고 이천에서도 먹어봤다는데

 

이천이 훨씬 맛있대요ㅋㅋㅋㅋ

 

그래서 가봤습니다!

 

 

강릉짬뽕순두부

경기도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강릉짬뽕순두부"입니다

 

바로 옆에 이천돌솥밥이라는 돌솥밥집이 있던데

 

거긴 대기표 엄청 뽑고 방송해서 들어오라고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튼 여기는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서 주차도 편해요!

강릉동화가든 이천직영점이라고 합니다

 

초당순두부가 맛있다고는 유명하긴 하지만

 

여기서 짬뽕순두부를 개발한곳이래요!

영업시간

 

매주 화~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는 신발 벗고 들어가지만 좌식은 아닙니다ㅎㅎㅎㅎ

 

테이블도 20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메뉴판

메뉴판!

 

짬뽕순두부 12,000원

초당순두부 10,000원

모두부 한모 11,000원

모두부 반모 6,000원

 

짬뽕순두부 한 그릇에 12,000원이에요!

 

반응형

반찬은 3가지가 나오는데 고추지가 진짜 맛있어요!!

 

고추지를 따로 판매한다고 쓰여있는데

 

진짜 따로 판매할만하네요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짬뽕순두부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

 

728x90

짬뽕순두부!!!

 

밥도 꽉꽉 눌러담아져 있고

 

부추랑 후추가 뿌려져 있습니다ㅎㅎㅎ

 

얼큰하고 매콤해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좀 매울수도 있어요!

 

 

안에는 해산물, 고기, 야채들 골고루 들어있고

 

순두부 큰 덩어리 한 개 들어가 있어요

 

전날 술을 좀 먹었는데 해장 아주 제대로였네요

 

국물도 얼큰하고 엄청 뜨겁지도 않은데 따듯하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모두부 말고 두부김치라던가 그런 사이드로 먹을만한 게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짬뽕순두부는 진짜 완전 초초초초강추!!!! 진짜존맛탱!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