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요즘많이 생기는 전골맛집 "수백당" 화명강변점

by 박검사 2023.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수백당"이라는 전골집이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김해 쪽에서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씩 갔었는데
 
요즘 여기저기 생기고 있어서 아주 좋네요ㅎㅎㅎㅎ
 
이번에 간 곳은 부산 화명동에 있는 화명강변점입니다

 

 수백당 화명강변점


수백당 화명강변점!
 
화명강변점이지만 부산 북구 덕천동에 있어요
 
맥도날드 부산덕천 DT점 맞은편 쪽에 있습니다ㅎㅎㅎ
 
매장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여기도 테이블오더 사용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주문할 땐 편하게 태블릿으로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수백당 다 똑같이 생겼어요
 
여긴 국밥보다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
 
세트도 있는데
 
세트에는 수육이랑, 순대가 있고
 
1인 1 주문하시면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크진 않지만
 
10명 이상 식사도 테이블 붙이면 가능했고
 
테이블도 10개 정도 있었어요

화장실에 비데도 있더군요ㅎㅎㅎ

반응형

제가 주문한 순대곱 2인입니다
 
그릇도 엄~~청 크고
 
안에 들어가는 것도 아주 푸짐해요

순대랑 고기랑 돼지곱창 엄청 많이 들어있고
 
깻잎이 들어있어서 산뜻한 맛이 납니다

728x90

내용물 다 익혀주고
 
라면사리도 하나 넣어줬어요
 
여기 라면사리가 얇으면이던데 맛있었네요
 
중간에 육수 모자라면 육수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ㅎㅎㅎ

라면사리랑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ㅎㅎㅎㅎ

 

볶음밥 주문하면 셀프로 볶아먹어야 하는데
 

국물이 너무 짜면 볶음밥도 짜워지니 

 

너무 짜면 육수 추가해서 볶음밥 드십쇼!

마지막으로 나가는 길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는데

 

날씨가 추워서 안하더라구요ㅠㅠ

 

추워서 아이스크림 드시는 분이 많이 없으신가 봅니다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골은 김해본점에서 먹은 거랑 비슷해서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기도 좋고

 

든든하게 식사하기에도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예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