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특별한날 특별한곳에서! 부산 엘시티 시그니엘 더 라운지 딸기 애프터눈 티 셋트 내돈내산후기!

by 박검사 2023.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해운대 센트럴호텔 호캉스 갔다가 

 


 

수영장에서 사진찍기좋은 해운대 호캉스 "해운대센트럴호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기념일을 맞이하여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수영장이 아주 이쁘다고 소문난 해운대센트럴호텔에 가봤습니다! 해운대센트럴호텔 해운대 엘시티 바로 옆

dbstn1107.tistory.com

↑↑↑↑↑↑↑↑↑↑↑↑↑↑↑↑↑↑↑↑↑↑↑↑↑↑↑↑↑↑↑↑↑↑↑↑↑↑↑↑↑↑↑↑↑↑↑↑↑↑↑↑↑↑↑↑↑↑↑↑↑↑↑↑↑↑↑↑↑↑↑↑↑

해운대 센트럴호텔 후기!


 

다음날 예전 생일에 지인분께서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세트를 기프티콘 받은 게 있어서

 

마침 바로 옆이라 한번 가봤어요!!

 

시그니엘 호텔 지하주차장 입구 입니다

 

아주 찾기 쉽게 다른 곳이랑 다르게 되어있습니다ㅎㅎㅎ

시그니엘 더 라운지는 3층 호텔로비 바로 옆에 있어서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주차장부터 직원분이 있어서 안내해줘요!

3층 엘리베이터 내려서 길 따라 쭉 오다가

 

오른쪽엔 호텔로비가 있고

 

왼쪽에 더 라운지가 있어요

 

더 라운지 들어가셔서

 

미리 예약했다고 하면 안내해 줍니다

 

미리 예약해도 되고 

 

주변 보니 예약 꼭 안 해도 갈 수 있더라구요ㅎㅎㅎ

 

편하게 네이버예약도 가능하니 가시려면 예약하는 게 좋아요!!!

 

그러면 창가자리에서 먹을 수 있어요

입구에 아주 고급지고 비싸 보이는 빵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케이크 하나에 7~8만 원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엘시티 시그니엘 더 라운지 내부는 고급진 느낌 이긴 한데

 

테이블이 다 낮은 테이블이었어요

3층인데 뷰도 나쁘진 않습니다ㅎㅎㅎ

728x90

미리 예약하면 이렇게 자리 세팅이 되어있어요

반응형

애프터눈티 세트로 예약하면 

 

알아서 주시는데

 

처음 음료는 선택할 수 있었어요

 

커피, 차 종류 선택 할 수 있는데

 

나중에 차 다 마시면 아메리카노 1잔씩 리필은 가능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지 말고 다른 거 드세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부터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2잔 먹었어요!!!

너무 이쁘길래 만져보니 생화였습니다ㅋㅋㅋㅋㅋ

처음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특별한 거 하나 먹어보고 싶어서

 

아포가토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넣어 먹는 거 같은데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냅다 부어서 먹었슴다ㅎㅎㅎㅎ

 

맛은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처음 나온 것들!!

 

젤 왼쪽에 있는 건 미니햄버거 같은 건데 딸기에 고기도 들어있고 맛있었고

 

두 번째는 뭔가 톡 터지는데 괜찮았고

 

세 번째는 크림치즈 듬뿍 들어간 타르트였고 

 

네 번째는 요거트 였습니다

 

가져다주실 때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세요ㅎㅎㅎ

처음에 나온 거 다 먹고

 

리필로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 받고

 

접시랑 새로 세팅이 되더라구요ㅎㅎㅎ

이게 메인인 듯!!

 

이름 다 까먹었는데ㅋㅋㅋㅋㅋ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라 그런지 전부다 딸기였습니다

 

소고기가 들어간 미니 햄버거도 있었고

 

랍스터가 들어간 빵쪼가리도 있었어요ㅋㅋㅋㅋ

마지막디저트!!!

 

마지막엔 달달한 디저트류가 나왔어요

 

생긴 건 다들 이쁘게 생겼는데

 

이때쯤 오니까

 

너무 달아서 뭔가 손이 안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딸기가 다 들어가서 그런가ㅜㅜ 너무 달았어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3월 30일까지 하고

 

3월 31일부터는 그냥 애프터눈티 세트를 하더라구요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은

 

3월 31일 이후로 가십시오!!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맛이나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이런 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기프티콘 때문에 알게 됐지만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거 같아요

 

비싸긴 하지만..ㅋ

 

2인기준 130,000원입니다

 

카카오 기프티콘에 예전엔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부산 엘시티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세트는 없더라구요

 

다른 호텔도 애프터눈 티 세트가 있으니 거기도 기회 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ㅎ

 

기프티콘 결제는

 

나가면서 결제할 때 바코드 보여주면 결제됩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