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영장에서 사진찍기좋은 해운대 호캉스 "해운대센트럴호텔"

by 박검사 2023.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기념일을 맞이하여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수영장이 아주 이쁘다고 소문난 

 

해운대센트럴호텔에 가봤습니다!

 

해운대센트럴호텔

해운대 엘시티 바로 옆에 위치한 "해운대센트럴호텔" 입니다

 

728x90

주차장은 엘시티 바로 맞은편 출입구 주차타워로 되어있어요

 

타워에 주차하고 주차권 받으면 로비에서 도장받으시면 됩니다

체크인 시간이 3시인데 이전에 도착한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

 

로비에 있는 태블릿으로 대기등록 하시고

 

3시부터 체크인이 순서대로 시작됩니다

1층로비에 커피도 팔고 있어서 좋네요ㅎㅎㅎ

반응형

체크인하고 로비에 짐도 맡겨놓을 수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수영복이랑 가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3개 있던데

 

엘리베이터 내리니까 뭔가 휑~하니 너무 조용해서 분위기가 이상했습니다ㅋㅋㅋㅋ

 

객실내부

객실내부!

 

냉장고도 적당히 큰 게 있고

 

객실은 2명이 지내가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칫솔, 치약, 드라이기 다 있었고

 

침대도 편했네요ㅎㅎㅎ

 

객실컨디션이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나쁘지도 않았어요

 

객실뷰!!!

 

나름? 오션뷰입니다ㅋㅋㅋㅋㅋㅋ

 

대충 짐 나두고 수영하로 바로 갔어요!

 

수영장 출입은 1박 중에 오후에 1번 아침에 1번 이렇게 2번 가능해요

 

수영복 미처 못 챙긴 분은 수영복대여도 가능합니다

수영장은 20층 꼭대기에 있고

 

여기서 맥주랑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썬배드가 곳곳에 있는데

 

여기 아무 데나 자리 잡고 짐 나두시면 돼요

꼭대기 뷰가 아주 좋아요ㅋㅋㅋㅋ

 

좀 무섭긴 한데 바로 옆엔 엘시티가 있고

 

앞쪽엔 팔레드씨즈호텔로 가려져 있고

 

옆쪽으로 해운대 미포 쪽 바닷가가 훤하게 보여요

 

수영장 너무 이쁩니다

 

여기 대부분 사람들 사진 찍으러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수족관에 있는 샷이 너무 이쁘게 나와요ㅎㅎㅎ

 

물은 따듯해서 좋은데

 

물에 있다가 나오면 바람 불어서 엄청 추워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객실에 있는 가운 꼭 들고가십쇼ㅎㅎㅎ

 

가운 입으면 좀 낫습니다

 

밤에는 물속에 은은하게 조명이 비추던데

 

밤에 가면 추울 거 같아서 낮에 잠깐수영하고 왔네요ㅎㅎㅎㅎ

 

야외 루프탑수영장이라 그런지 벌레가 떠다니더라구요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죽은 벌레가 자주 보였어요ㅋㅋㅋ

 

벌레 싫어하시는 분은 참고하십쇼!

 

해운대 센트럴호텔은 해운대바닷가 앞에 있고

 

루프탑수영장도 있고 수영장도 이쁜데 저렴해서

 

가성비가 아주 좋았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