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비진도 여행2일차 걸어서 내항에서 외항까지..(해동횟집, 산호길등산)

by 박검사 2022.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비진도 2박 3일!!

첫날엔 숙소가 내항에 있어서 내항에 있다가

다음날은 외항으로 한번 가봤어요!!


내항에서 외항까진 1.5km라고 하네요ㅎㅎㅎㅎ

요런 가드레일 쳐져있는 길 따라 쭉~~~~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외항 다와 갈 때쯤 찍은 사진!!!

외항 가는 길이 거의 등산이에요ㅋㅋㅋㅋ

언덕을 올라갔다 내려와야 하는데

외항 다와 갈 때쯤 외항 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ㅎ

양쪽엔 바다가 있고 중간에 길 있고ㅎㅎㅎㅎ

내항에서 외항까지 걸어서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외항 쪽에는 식당도 있더라구요!!!

여기랑 바로 옆에 천막으로 된 횟집이 있는데

가격은 천막 쪽이 조금 더 쌌는데 여기가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해동 횟집으로 가봤어요!

바로 옆에 같이 횟집에서 같이 하는 느낌으로 커피집도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 참고하십시오!

반응형
메뉴판

저는 물회로 먹어봤어요!

물회가 17,000원인데 카드는 안돼요!!

비진도 대부분이 카드는 안되고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가능했습니다

물회!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고

물회가 육수가 다 얼어서 나와서 엄~~~~~청 시원했습니다ㅋㅋㅋㅋㅋ

회도 넉넉했고

제가 갔던 날엔 회가 부시리밖에 없어서 생선회도 부시리만 있고 물회에도 부시리만 들어갔네용ㅋㅋㅋㅋ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또 바로 옆에 치킨집도 있는데

치킨 나중에 먹으려고 미리 주문전화드리니까

영업 안 하신다고 하셨어요ㅜㅜㅜㅜㅜ

극성수기에만 영업을 하는 건지…

여기 치킨이 맛있다고 하던데 못 먹어봐서 아쉬웠네요

여기가 위에서 본 양쪽 바닷길입니다ㅋㅋㅋㅋ

비진도 외항 쪽에 등산 오시는 분들도 많대요!

섬이 크진 않아서 바다수영이나 등산밖에 할 게 없어서

수영은 못하고 등산 한번 해봤습니다

산호길 초입!

오늘의 목적지는 미인도 전망대까지!

여기까진 길이 좀 편했으나……

여길 지나면 아주 힘들어질 예정…

가는 길에 대나무 숲도 있어서 사진 한방 찍고 가십시오ㅎㅎㅎㅎ

산호길에 처음 나오는 망부석 전망대입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바다가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이 맛에 등산 가나 봅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여기까지…

미인도 전망대까지 가려했으나

산이 완전 비탈길에 하드 코스 등산길이었어요ㅋㅋㅋㅋㅋ

더 이상은 못 가겠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비진도 외항에 솔비치 펜션 1층에

솔비치 카페라는 카페가 있는데 제일 육지에 있는 카페 모양새라서 땀 식히러 갔어요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안 되는 게 많더라고요ㅋㅋㅋㅋ

저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습니다ㅋㅋㅋ

여기 카페 바로 앞에 매점이 있더라구요!

거기서도 이것저것 팔았습니다

혹시 지렁이 미끼가 있나 여쭤 봤는데 여기도 새우 미끼만 판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힘들게 등산하고 다시 숙소가 있는 내항으로…

비진도는 노을도 엄청 이쁘네요ㅎㅎㅎㅎㅎ

공기도 맑고

풍경도 이쁘고

조용하게 쉬다 가기 좋은 섬이었습니다ㅎㅎㅎㅎ

섬에 힐링이 필요하신 분은 비진도 완전 강추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