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저렴하고 깔끔한 가족펜션 “블루베리가족독채펜션”

by 박검사 2022.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휴가철입니다 휴가철!!!!!ㅎㅎㅎ

 

다들 여행 계획은 세우셨는지요ㅎㅎㅎㅎ

 

저는 이번에 부산에서 그나마 가까운 거제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ㅎ

 

가족여행이라 좀 큰 곳이 필요했는데

 

성수기다 보니 너무 비싸더라구요ㅜㅜ

 

찾아보니 다른 곳에 비해 엄청 저렴한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거제도에 위치한 블루베리 가족독채펜션 입니다!!

 

건물은 총 3층인데 

 

1층은 작은 평수 방이었고 2,3층은 평수가 큰 가족 펜션이었어요!

 

펜션 앞에 주차공간이 협소하긴 한데 20~30초 거리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다 있어요ㅎㅎㅎ

펜션내부

여긴 입구 들어오자마자 찍은 사진!!

 

거실인데 꽤 넓어요ㅎㅎ

반응형

여긴 주방과 다용도실!

 

가족 펜션이라 냉장고도 엄청 커요ㅎㅎㅎㅎ

 

세탁기도 있습니다!!

 

세탁기는 통돌이지ㅎㅎㅎ(건조기는 없네용)

 

주방에 웬만한 건 다 있었습니다

 

프라이팬 2개 있었고 냄비 접시 잔 이런 것들은 사람 수 만큼은 부족함 없이 다 있었어요

 

냄비 프라이팬이 보통 사이즈라 다 같이 먹을 라면 끓일만한 큰 냄비는 없었네요ㅎㅎㅎ

방은 3개!!!

 

침구류도 다 깔끔하게 있었고 방마다 선풍기도 있습니다ㅎㅎㅎ

 

에어컨은 거실에만 있었고

 

침대 있는 방에는 화장실이 같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침대있는방 옆에 있는 화장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 있어요ㅎㅎㅎ

여긴 거실에 있는 화장실ㅎㅎㅎ

 

비데도 있는데 비데 고장 난 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거실 옆에 있는 발코니ㅎㅎㅎ

거실에서 본 뷰입니다

 

나름 오션뷰예요ㅎㅎㅎㅎ

펜션에서 약 5분? 정도 내려가면 나오는 바다입니다!!소계방파제!!

 

여기서 수영도 가능했어요!!

 

수영하고 있는 애들도 있었고ㅎㅎㅎ

 

저는 1시간 정도 문어 낚시해봤는데 한 마리도 못 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방파제 쪽에서 낚시하는 분들 계셨는데 그분들은 물고기 많이 잡으셨더라구요ㅎㅎㅎㅎ

 

낚시하기도 좋고 수영하기도 좋았습니다!

여긴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블루베리 농장입니다ㅎㅎㅎ

 

농장 안에 출입은 안되더군요ㅎㅎㅎ

 

블루베리를 직접 키우셔서 블루베리 펜션 인가 봅니다ㅎㅎㅎㅎㅎ

 

작은방은 앞에서 숯불이 가능하고 

 

블루베리 농장 옆에 식탁 3개 정도? 붙어있는 방이 있는데 

 

거기서 숯불 해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거긴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데 숯불 해 먹기 좋았네요

 

솔직히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엄청 저렴해서 큰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엄~~~~~청 만족하고 왔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방도 엄청 컸어요ㅎㅎㅎㅎ10명은 충분히 잘 수 있었어요

 

거제도 시내랑은 좀 거리가 있지만 거의 거제도 초입 부분이었습니다

 

주변에 걸어서 갈 수 있는 마트나 편의점은 없었네요

 

필요한 음식들은 도착 전에 사가셔야 합니다ㅎㅎㅎㅎㅎ

 

바다에서 수영도 가능하고 낚시도 가능하고 1박 2일 가족여행 가기엔

 

최고였습니다ㅎㅎㅎ

 

가족들 모두 아주 만족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

 

거제도로 가족여행 가실 분 여기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