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 분위기좋은카페 “치즈태비” 떡하니 마을중간에 위치한 문어즉석떡볶이가 맛있었던 “떡하니”

by 박검사 2022.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주변 아주 핫한 카페랑

문어떡볶이 맛집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다ㅎㅎㅎㅎ


가기 전에!

제주 비밀의 숲 “안돌오름” 먼저 가봤어요ㅎㅎㅎㅎ


안돌오름 내비게이션 찍으시면 됩니다!

올라가는 길이 아주 좁고 험한데 가는데 여기 맞나..? 싶을 정도로 포장도 안되어있는 도로였습니다ㅋㅋㅋ

입구에 주차할 공간은 있어요!!

입장료는 1인 3,000원

내부가 아주 넓습니다ㅎㅎㅎㅎ

여기 지도 사진 찍고 가십시오

엄청 큰 나무가 많아요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많고

거의 산 꼭대기에 있아서 자연을 그대로 느끼게 되네요ㅎㅎㅎㅎㅎ

숲 한 바퀴 다 돌면 평지이긴 하지만 거의 등산입니다ㅎㅎㅎㅎ

지금처럼 꿉꿉한 날씨에 가면 불쾌지수 급상승🔥

그래도 자연이 이뻐서 사진 찍긴 아주 좋았네요ㅎㅎㅎㅎ

등산 한 바퀴하고 카페에 숨좀 돌리로 갔어요ㅎㅎㅎ

치즈태비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치즈태비”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30 ~ 18: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여기는 교회를 리모델링한 거 같아요ㅎㅎㅎ

건물 외부 모양이 교회 모양입니다!

여기 보이는 입구는 입구가 아니에요!!!!

(저는 이문 열고 계속 들어가려 함ㅋㅋㅋㅋㅋㅋ)

오른쪽으로 가면 요런 문이 있는데

여기가 입구입니다ㅎ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저는 바로 밥 먹을 거라 여기서 커피만 마셨어요ㅎㅎ

반응형

화장실도 엄청 깔끔했고

커피잔도 아주 깔끔하고 건물 내부도 전체적으로 다 깔끔했어요ㅎㅎㅎㅎ

테이블은 많이 없었음ㅜㅜ 10개 정도???

여기서 잠깐 목만 축이고 문어 떡볶이를 먹으러 가봤습니다ㅎㅎㅎ

떡하니


여기도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떡하니”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17:30
매주 화, 수 휴무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가능한데 길이 아주 좁으니 조심하십시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매직으로 이렇게 먹고 싶은 거 체크해서 주시면 주문이 돼요ㅎㅎㅎㅎ

고기 즉석떡볶이도 먹고 싶었지만 제주도 왔으니 문어는 먹어줘야 할 거 같아서ㅎㅎㅎ문어로 먹었어요

창가에 귀여운 돌멩이씨ㅎㅎㅎㅎ

문어라면!!!

2인에 문어는 반마리가 들어있고

홍합도 들어가 있네요ㅎㅎㅎ

떡볶이가 다 끓으면

문어는 따로 건져내서 잘라주셔야 해요!

문어를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져서 그런가 봅니다

숟가락에 떡볶이 국물 이랑 문어랑

같이 주는 파채 참기름장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여기 완전 강추!!!

문어랑 떡볶이랑 파채 같이 먹으니 아주 잘 어울렸어요

떡볶이도 물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떡볶이 다 먹고 볶음밥도 있던데

저는 또 다른걸 먹으러 가야 해서 볶음밥은 못 먹어봤네요ㅋㅋㅋㅋ

떡볶이가 맛있어서 볶음밥도 아주 맛있을 거 같아요!!!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로도 괜찮은 떡볶이였습니다ㅎㅎ

구좌읍 주변 맛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