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 “해녀촌”에서 회국수 먹고 “세모”에서 삼각김밥 싸서 “코난해변가서 수영!!! 아주 프라이빗했던 코난비치!!

by 박검사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여름에 제주도 가면 수영한 번은 해줘야 되지 않겠습니까ㅎㅎㅎㅎ

제주도에 많은 해수욕장이 있는데 저는 “코난해변” 으로 갔어요!!

가기 전에 밥부터 먹고ㅎㅎㅎㅎ

해녀촌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해녀촌”입니다

여기 회국수가 유명하데요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매주 2,4째 화요일 휴무

메뉴판

여기 메뉴 말고도 회 종류랑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저는 회국수랑 회덮밥 주문!

회국수랑 회덮밥!

미역국이 따로 나오네요ㅎㅎㅎㅎ

양념이 살짝 매콤하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여기서 대충 끼니를 때우고 수영하고 배고플 때 먹으려고

삼각김밥 사갔어요!

세모

삼각김밥 주먹밥 파는 “세모”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16:30
매주 목요일 휴무

메뉴판

가게가 작아서 포장만 가능해요!

저는 수영하고 배고플 때 간단히 먹으려고 2명이서 각 2개씩 4개만 사갔어요ㅎㅎㅎ

반응형

흑돼지주먹밥은 다진고기가 들어있고

소라 주먹밥 맛있었네요ㅎㅎㅎ


세모 바로 앞에 요즘 핫하다는 제주 카페 “롱플레이”

제가 갈 땐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임시휴무 중이었는데

이제 예약제로만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포잉” 앱으로 방문 1주일 전에 미리 예약 성공해야 갈 수 있습니다ㅎㅎㅎ

코난해변

코난해변!!!!

여긴 정식 해수욕장이 아니라

안전요원도 없고 안전시설이 없어요!!!

좀 멀리 가니 2m 정도 깊이가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구명조끼나 튜브 꼭 챙겨가십시오ㅎㅎㅎ

그리고 저는 못 챙겼는데 스노클링!! 꼭 챙기세요!!!!

다이소 보니까 오천 원 정도 하던데

진짜 엄청 후회했습니다ㅜㅜ

우리 빼고 다 챙겨 옴ㅜㅜㅜㅜ

물고기도 엄청 많고

문어도 있다는 거 같은데 소리만 듣고 잡는 건 못 봤네요ㅋㅋㅋㅋㅋ

가로로 줄무늬 있는 노란 물고기도 있고 이쁜 물고기 엄청 많았어요ㅎㅎㅎ

제주도 스노클링으로 최고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샤워장도 없어요!!!!

걸어서 30분 정도 가면 월정리 해수욕장이 있는데

거기는 샤워장이 있습니다ㅎㅎㅎㅎ

샤워장 이용금액은 2천 원이고 타월이 3천 원이던데

타월 꼭 챙기시구요ㅎㅎㅎㅎ

샤워장 이용만 2천 원이고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샴푸 바디워시는 다 챙겨가셔야 합니다!

따듯한 물도 안 나옴ㅜㅜ

수영하고 바다에서 먹는 주먹밥

아주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리치망고 월정점

월정리 해수욕장 가는 길에 망고주스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십시오!!!

메뉴판

저는 망고스페셜쉐이크로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제주도 돌아다니다가 망고 싸게 파는 트럭 봤는데

그때 못 사서 계속 망고 생각이 났는데 망고는 못 먹고 망고주스로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주문하니까 이정재로 불러주신다고 진동벨 대신 이거 주십니다ㅋㅋㅋㅋㅋㅋ

많은 연예인 팻말이 있는데 저는 이정재 당첨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음료 나올 때 이정재 님~ 하고 부르시는데 내가 가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 많이 함..)

페트병 뚜껑에 빨때 구멍이 뚫려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빨때모양으로 정확히 뚫려 있었어요ㅋㅋㅋㅋ

이거 완전 존맛탱!!!

진짜 리얼망고였습니다ㅎㅎㅎㅎ

음료도 엄청 시원하고 수영하고 먹으니 아주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렇게 걸어서 30분..

월정리 해수욕장까지 가서 샤워하고 뻗었습니다ㅋㅋㅋㅋ

역시 물놀이는 체력소모가 상당하네요ㅋㅋㅋㅋㅋㅋ

코난해변은 사람도 많이 없고 스노클링 하기 딱 좋은 해변이었습니다!!

완전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