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 함덕 해수욕장 주변 맛집 “해녀김밥” 마늘빵이 맛있는 “오드랑베이커리”

by 박검사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제주도에 수많은 해수욕장이 있지만

저는 함덕해수욕장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

웰컴 투 함덕~~

가기 전에 밥부터 먹어야 하니

함덕해수욕장 쪽에 김밥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해녀김밥

함덕해수욕장 앞에 있는 “해녀김밥”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메뉴판!

여긴 해녀김밥이랑 딱새우김밥이 유명하대요!

둘이서 해녀김밥 1개 딱새우김밥1개 전복해물라면1개 주문 했습니다ㅎㅎ

주문하면 진동벨 울리면 가지러 가시면 돼요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십시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ㅎㅎㅎ

까만색이 해녀김밥

분홍색이 딱새우 김밥입니다!

해녀김밥은 중간에 톳이 들어있는데 살짝 매콤했네요ㅎㅎㅎ

딱새우김밥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라면은 그냥 전복 들어간 평범한 라면이었네요

김밥 다 먹고 함덕해수욕장 주변에 좀 걸어 다니니

땀이 줄줄 나더라구요ㅋㅋㅋㅋ

바다에 뛰어들고 싶었지만..

수영은 다음날을 위해 참았어요ㅋㅋㅋ

유명한 해수욕장들은 다들 안전요원도 있고

깊은 곳 못 들어가게 막아놨더라구요ㅎㅎㅎ

함덕해수욕장은 안전하게 물놀이할 수 있었어요

요기 또 마농빵 맛집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오드랑베이커리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반응형

빵들이 엄청 많아요ㅎㅎㅎㅎㅎ

여긴 유명한 게 빵들사진 제일 처음에 있는

마농바게트!!!!

이거 완전 맛도리입니다

진짜 꼭 한 번은 먹어봐야 할 맛이었어요ㅋㅋㅋ

진짜 완전 강추!!!!

빵 사고 먹을 곳 찾는데 바닷가 쪽에서

페러글라이딩도 하고 있네요ㅎㅎㅎ

저는 무서워서 안 합니다ㅎㅎㅎㅎㅎ

한적한 곳 자리 잡아서 한컷

해수욕장 말고 조금 옆에 들판이 있는데 곳곳에 벤치가 있어요!!

여기서 바가 보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빵집에 비닐장갑도 있으니 챙겨가십시오ㅎㅎㅎㅎㅎ

손에 다 묻어요ㅋㅋㅋㅋㅋ

마농바게트는 집 주변에 있으면 맨날 사 먹었을 거예요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빵이 딱딱하지도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움!!!

완전 초초초초초초초초강추!!!!

함덕해수욕장 쪽 오시면 꼭 드셔 보십시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