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 제주 한경 맛집 카페 깔끔한 정식집 “한경가든” 사진찍기좋은 카페 “차귀놀”

by 박검사 2022.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제주도로 여행 다녀왔어요ㅎㅎㅎ

제주도 가는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ㅎㅎㅎㅎ

완전 남극 같네요ㅎㅎㅎ

제주도 다와 갈 때쯤 찍은 달 100개!!!!

바다 위에 배들이 엄청 떠있었어요ㅎㅎㅎ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춘희삼춘이 띄운 배만큼 떠있네요ㅋㅋㅋㅋㅋ

흙될끄야~

제주도 도착!!!

거의 마지막 비행기 타고 가서 밤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하오면”이라는 아주 해물라면 맛집이 있다 해서 갔는데..

갔는데…

임시휴무…..

제주도엔 가게마다 휴무날짜도 다 다르고

갑자기 임시 휴무할 수도 있다고 미리미리 연락하고 가라고 누군가 그랬는데..

너무 들뜬나머지 무작정 갔네요ㅜㅜ

하. 지. 만!

이럴 경우를 대비해서 주변 맛집 또 봐논게 있죠ㅎㅎㅎ

와라 식당!!!

여기도 휴무..

이거 다음으로 생각한 건 없었는데

급하게 여기저기 검색해 봤는데 괜찮아 보이는 곳 발견!

한경가든


제주도 신창 풍차 해안에서 조금 내려와서 고산리에 위치한 “한경가든” 입니다

영업시간

• 월, 화, 목, 토, 일 : 11:00 ~ 21:00
• 수 11:00 ~ 22:00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제주도 오면 갈치구이 한 번은 먹어줘야지요ㅎㅎㅎㅎ

생은갈치 구이랑 활전복뚝배기 각각 1인씩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내부는 테이블 10개 좀 넘게 있는 거 같았습니다!

반응형

활전복뚝배기랑 생은갈치 구이!!!

반찬들도 많이 나오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갈치는 큰 녀석은 아닌데

머리 떼고 꼬리 떼고 한 마리 정도 되네요ㅎㅎㅎ

거의 통 갈치임!!

양끝에 살만 살짝 발라서 먹으면 완전 진짜 존맛탱구리 에요ㅎㅎㅎ

활전복뚝배기는 전복 2마리 새우 3마리 꽃게 1마리 홍합 여러 마리 들어있었아요

맛은 맛있는 해물탕 맛!!

전체적으로 밑반찬부터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깔끔한 정식 좋아하시는 분 완전 강추!!

그다음엔 밥도 먹었고 이제 카페에 가봅니다

차귀놀


제주 한경에 위치한 카페 “차귀놀”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3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조용한 분위기였어요ㅎㅎ

쉬어가기 딱 좋은 곳!!!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ㅋㅋㅋㅋㅋ

커피랑 녹차케이크였는데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럭저럭 한 조용한 카페였습니다ㅎㅎ

차귀놀 전경!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날씨가 꿉꿉해서 다들 에어컨 틀어져 있는 안에서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여긴 바로 앞이 바다라서 사진 찍기가 좋았습니다!!

장마철이라 날씨가 흐려서 어두컴컴했네요ㅋㅋㅋ

첫날은 제주 한경 쪽에 있었고

다음날엔 함덕 쪽!!!

은 다음 글에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