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lg프라엘 있는 펜션 보신분?? 저요저요!!! 남해 서면 “아라힐펜션” 가성비좋고 컨디션좋고 사장님좋고 안좋은게 없는펜션

by 박검사 2022.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통영으로만 낚시가다가 작년 낚시가서 이것저것 많이 잡았던 남해로 가봤어요!!(물고기하나도 못잡음ㅎㅎ)

펜션은 남해에서도 젤 밑에 있는 서면에 위치한 “아라힐펜션” 으로 숙소 예약 했습니다ㅎㅎㅎ

아라힐펜션

 

 


남해 서면에 위치한 “아라힐펜션” 입니다!!!

방은 5개가 있는데

방마다 크기가 달라서 가격도 조금씩 차이나요ㅎㅎㅎ

저는 가난한 직장인이라 제일 저렴한방으로 예약 했답니다ㅎㅎㅎ

5개 방들 입구 입니다ㅎㅎㅎ

쪼르륵~ 붙어있어요ㅎㅎ

뒤쪽이 바다라 모두 오션뷰 입니다!!

바로 앞까진 아니고 테라스 저~멀리 바다가 보여요ㅎㅎㅎㅎ

반응형

펜션 입구에 귀욤뽀짝한 흔들의자랑

게임기도 있어요ㅋㅋㅋㅋㅋ

게임은 진짜 되는거더라구요ㅋㅋㅋㅋㅋ해보진 않았습니다 하하하

제가 예약한 “라온”방 내부!!

귀여운강아지 인형이 반겨주네요ㅋㅋㅋㅋㅋ

있을만한건 다 있었고 필요이상으로 뭔가 많았어요!!

침대사진 왼쪽 구석에 보셨습니까ㅎㅎㅎ

이게 그 피부관리에 좋다는 lg프라엘 led마스크!!!!

여기저기 펜션 많이 가봤는데 이거 있는곳은 처음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만 있는건지 다른방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대박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잠깐 써보긴했는데

피부에 큰변화는 없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키캔들까지 있어요!!

리모콘 옆에 불붙이는 길쭉한 라이터 있으니 그걸로 불붙이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넷플릭스도 됨!!!!


그리고 방이 좀 좁긴했는데

조그만 테이블 깔고 밥은 먹을수 있을정도 였습니다

밥먹는공간이 좁으면 여기!!

여기서 식사하셔도 되요!!!

여기가 바베큐 하는곳인데

바베큐 비용은 2만원!!!!!

근데 바베큐비용은 기부가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 마인드가 아주좋으신거같아요!!!!

그리고 욕실!!

욕실에 비데까지 있고

치약도 그냥 싼치약이 아니고 난생처음보는 치약이네요ㅋㅋㅋㅋㅋ

치약 짜는거까지

사장님이 아주 섬세하십니다ㅋㅋㅋㅋ

하나하나 볼때마다 감탄만 나왔네요ㅋㅋㅋㅋ

아직 놀라긴 일러요!!!


다용도실??탕비실??

공용으로 사용하는공간이 있는데

여기 보이는거 전부

무…료…!!


미쳤어요 미쳤어요 미쳤어요!!

아니 커피랑 라면에 계란에 소스랑 양념들까지 모~~~두 무료로 주는 펜션이 어디있습니까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곳 처음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인이랑 음료수도 따로 판매하시더라구요!!

비싸지도 않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얼음이랑 물도 나와서 언제든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진짜 대박이에요

남해여행지도랑 가볼만한곳 책자들도 있더라구요ㅎ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여기 텃밭에

상추랑 부추랑 이것저것 심어놓으셨는데

이것도 필요하시면 드셔도 된다고 하십니다ㅋㅋㅋㅋ

밥먹고 너무 배가불러서 동네한바퀴 도는데 야경이 너무이뻐서 한컷 찍어봤어요ㅋㅋㅋㅋ

하와이느낌이 물씬 나네요ㅎㅎㅎ(하와이한번도안가봄)

펜션도 엄청 이쁘고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완전 만족하고 왔네요ㅎㅎㅎㅎ

사장님이 주변에 맛집이나 낚시포인트도 가르켜주시고

침대도 전혀 불편한거없이 꿀잠자고 왔습니다ㅎㅎㅎ

필요이상으로 이것저것 너무 많아서 편하게 지내서 남해가면 무조건 여기로 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낚시는 조금만 내려가면 “상남방파제” 라는 방파제가 있는데

날만 잘맞추면 여기서 많이 잡으실꺼에요ㅎㅎㅎ

2년정도 여기 가끔 가봤는데

감성돔 숭어 갑오징어 성대 도다리 이런것들 잡는분 많이 봤어요!!

쭉 지켜보니까 왠지 현지인느낌나는분들 계시면 물고기 많이 잡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제가갈땐 아무도 없었어요ㅜㅜ

낚시가실분들 물때 잘맞춰서 가십쇼ㅎㅎㅎㅎ

펜션은 여기 완전 초초초초초초초특급강추!!!!!!!

차로 5분정도 거리에 맘스터치랑 동네슈퍼크기에 하나로마트 있고

차로 15분정도 거리에 남해군청이 있는데 주변에 치킨피자 베스킨 던킨 왠만한건 다 있습니다ㅎㅎㅎㅎ

펜션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어요ㅜㅜ

가기전에 미리 필요한건 사가셔야해요!!

내부 시설은 완전 깔끔 했습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거말고는 단점이 1도 없이

완벽하기만 했어요ㅋㅋㅋㅋㅋ

다녀오시면 절대 후회 안하실겁니다!!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