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풍화리 바닷가앞 한옥감성뿜뿜 넘치는 브런치 카페 “통영촌집 화소반”

by 박검사 2022.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풍화리 낚시 갔다가 거의 꽝치고ㅋㅋㅋㅋ다음날

통영까지 왔는데 그냥 내려갈순 없어서 통영에 요즘 젊은이들 많이 간다는 핫플 찾아보다가

아주아주아주아주 감성넘치는 브런치 카페가 있더라구요

통영촌집 화소반

 

 


통영 풍화리에 위치한 “통영촌집 화소반” 입니다

풍화리가 통영시내랑은 많이 떨어져 있어서 산넘고 바다건너가야하는 불편함은 있어요ㅜㅜ차타고 통영중앙시장에서 3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그래도 카페가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바로앞엔 바다가 있고

완전 옛날 집을 카페로 개조한거 같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밖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완전 옛날 티비도 있어요ㅋㅋㅋㅋㅋ작동은 안되겠죠?ㅋㅋㅋㅋ

예전에 할머니집 티비가 저거였던거 같은데ㅎㅎㅎ반갑네요

주방이 있는 본채 옆에 이렇게 테이블도 여러개가 있습니다ㅎㅎㅎ

디저트 메뉴들!!

커피 종류도 있는데 메뉴판을 안찍어버렸네요ㅋㅋㅋㅋ

케이크 크기도 컸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빵옆에 참기름병에 담긴게 밀크티 인데 신기해서 주문해 봤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주의사항!!!


머리조심하세요!!!!!!!!

저 아무생각 없이 별채 구경갔다가 머리 부딛혀서 혹났어요ㅜㅜ

머리조심하세요ㅜㅜㅜㅜ

여기가 머리박힌 별채 입니다ㅎㅎ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감성뿜뿜하네요 증말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니 브런치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

브런치는 간단한 샌드위치에 단호박샐러드, 딸기 이렇게 해서 11,500원!!

맛은 그냥 쏘쏘 했는데 풀떼기가 그냥 양상추 같은게 아닌 향이좀 강한 풀떼기더라구요ㅎㅎㅎ

전 당귀같은거도 잘먹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밀크티도 그냥 참기름병에만 나오고 그냥 밀크티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

맛은 특별한건 없었지만!!

카페 분위기만큼은 아주 특별했습니다!

통영에 중앙시장 주변 말곤 딱히 가본적이 없었는데

여긴 주변 동네도 조용하고 완전 힐링카페 였어요

힐링카페들 보면 산 주변에는 많은데 이렇게 바다 한켠에 한적하게 있어서 산에있는 카페들이랑은 또 다른느낌이네요ㅎㅎㅎㅎ

바다 좋아하시고 카페 좋아하는데 통영 놀러갔다??

하면 무조오오오건 여기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