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가갈때만 물고기 안잡히는 풍화리 선외기낚시

by 박검사 2022.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점점 날도 따듯해져서 추워서 못갔던 낚시를 오랜만에 다시 가봤어요!!ㅎㅎㅎ

작년 통영 선외기낚시기서 갑오징어 엄청많이 나올때 1마리밖에 못잡아서 너무 아쉬워서 반년만에 날씨가 좀 풀려서 다시 가봤습니다ㅎㅎㅎㅎ

수연레저

통영 풍화리에 선외기 업체가 엄청 많은데 저는 저번에 가봤던곳으로 가봤어요ㅎㅎㅎㅎ

가격

• 1인승 70,000원
• 2인승 90,000원
• 3인승 110,000원
• 4인승 130,000원
(루어 출조시 10,000원 추가)

5월부터는 루어출조시 20,000원이 추가된다고 하시네요!!

비용은 주변 선외기업체랑 똑같을거예요!!

도착하고 가게에서 승선명부 작성하시고 뒤에 여기 배타는곳으로 오시면

배들이 쫘르르르르륵 있어요ㅎㅎㅎ

예약하면 몇번배인지 문자로 가르쳐 주십니다ㅎㅎㅎ

도착하자마자 명부 작성하고 배에다 짐을 나두고 여기서 필요하신거도 가져가시면 되요ㅎㅎㅎ반납필수!

의자 큰거 들고가세요!!! 작은건 불편해요!!

보통 아침 5시30분 출항하는데

저는 5시40분쯤와서 6시쯤 나갔어요

포인트는 사장님이 직접 데려다 주십니다ㅎㅎ

한시간정도 이것저것채비하고 한시간만에 낚시대 던져봤네요ㅎㅎㅎ

10분정도 지낫을까

미끼 잘있나 보려고 낚시대를 올려봤는데

이녀석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주꾸미도 에기루어에 잡히는줄 알았는데

지렁이 꼽혀있던 바늘에 걸렸어요ㅋㅋㅋㅋ

신기빵구리ㅎㅎㅎㅎ

그러고 보리멸 바로 한마리잡고

12시쯤 밥먹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배위에서먹는 전날 싸간 유부초밥과

보온병에 엄청 뜨겁게 물을 담아갔지만 미지근해진 물 부어먹는 컵라면

최고의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면은 안익고 국물은 원샷도 가능할 온도였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라면은 밖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ㅎㅎ

그러고 약 5시간후…

오늘의 조과….

1성대
1보리멸
1주꾸미
……

처참한 결과 입니다….

감성돔 잡아볼꺼라고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채비방법도 찾아보고 필요한거 다사서

미리미리 채비도 다해놓고 난생처음 밑밥이란거도 사서 뿌려봤건만 무엇이 잘못 되었을까요ㅜㅜ

일주일전부터 부푼 기대를 안고 설레이며 갔는데 좋음 물고기가 안나와서 아주아주아주이주 실망스러웠습니다ㅜㅜㅜㅜㅜㅜ
(회뜨는방법도 다 배워감..)

허리아프고 다리아프고 화장실도 가고싶고

물고기 안잡히니까 아주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실망감을 뒤로하고

회 먹을작정 하고 갔지만 많이 못잡았으니 사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통영 중앙시장에 밀치+참돔+광어 이렇게 4만원 이더라구요ㅎㅎㅎㅎ

가게마다 4만원바구니 5만원 바구니 담겨져있습니다ㅎㅎㅎ

구성은 다 달라요!

어떤곳에는 4만원 짜리 구성이 5만원 하는데도 있고 그랬습니다! 물론 오마넌짜리가 크기가 더 커서 그런거 같네요ㅎㅎㅎ

이번에도 저번처럼 사먹었지만 다음엔 꼭! 내가 직접 잡아서 직접 회떠먹을 일이 생기겠죠?ㅎㅎㅎ

다음엔 갑오징어시즌에 다시한번 가봐야 겠습니다ㅎㅎㅎ

사장님이 추석전후로 갑오징어 시즌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추석이 9월 2째주 이니 셋째주나 넷째주 한번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