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동피랑 핫플카페 “루미노소” 갔다왔소

by 박검사 2021.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하루종일 비가와서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축~쳐지는 하루네요ㅎ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카페!

통영 동피랑에 카페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딸기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어보이는곳에 갔습니다ㅎㅎㅎ

루미노소


동피랑에 위치한 “루미노소” 입니다

통영중앙시장에서부터 올라갔는데 올라가는길이 고바위라 힘들더군요ㅋㅋㅋㅋ

sns용 갬성샷 한방찍어주시고

입구로 들어갑니다ㅎㅎㅎ

들어오고보니 입구가2개더라구요ㅋㅋㅋ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딸기티라미수 입니다ㅎㅎㅎㅎ

그림보다 실물사진이 훨씬 예뻐보이네요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이 허접해보이지만 아주이주 느낌있게 매장 준위기랑 엄청 잘 어울리더군요

인테리어 센스가 좋으신 사장님 인거같네요ㅋㅋㅋㅋ

메뉴판 보다가 푸른바다라떼가 이뻐보여서

푸른바다라떼랑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딸기티라미수 주문을 했는데

딸기티라미수가 다팔렸다네요ㅜㅜㅜㅜㅜㅜ

딸기티라미수 먹으로 왔는데 없다니….

평소였으면 그냥 다른거 먹었을텐데

너무 기대하고 와서그런지 딴게 안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커피만 주문!

주문하고 2층좀 구경했습니다ㅎㅎㅎ

2층은 주책 옥탑방을 이쁘게 꾸며놓은거 같네요ㅎㅎㅎ

높은곳이라 그런지 뷰도 좋네요

푸른바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푸른바다라떼 색이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

파란색은 소다맛었어요

처음에 빨때로 소다맛망 다먹어부러서 뒤늦게 섞어 먹었는데

그냥 라떼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커피에 소다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네요

커피 먹는데도 계속 딸기티라미수의 미련이 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통영다시 오게되면 딸기티라미수 재도전 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