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장목면 낚시낚시문어낚시!!

by 박검사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는 사량도로 문어낚시를 갔다가 한마리밖에 못잡아서

뭔가 아쉬워서

이번 연휴에도 미련이남아서 문어낚시를 또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엔 거제도!!

섬에 들어가니까 배시간도 있고 거리도 있고 해서 뭔가 너무 피곤하고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배안타고 들어갈수 있는 거제도로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펜션은 거제도 장목면에 위치한 "모던239" 예약했어요!!

방은좁지만 깔끔하고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시고 좋았어요ㅎㅎㅎㅎㅎ

펜션입구부터 비밀번호로 잠겨있어요!!!

3층건물이었던거 같은데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ㅎㅎㅎ

엘리베이터 옆쪽에보시면 간단한 소스종류들 많아요

소금 참기름 같은 필수 재료들

사장님의 섬세함이 보이네요ㅎㅎㅎㅎ

 

짐 던져놓고 바로 낚시하러간다고 펜션내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펜션 바로 옆에 바다가 바로 있는데

첫날엔 피곤하니 여기서 잠깐 낚시를 해봤습니다ㅎㅎㅎㅎ

원투낚시랑 문어채비해서 했는데

문어에기애는 아무거도 입질조차 없고..

원투낚시는 꼬시래기만 엄청 잡히더라구요ㅋㅋㅋㅋ작은녀석들ㅋㅋㅋ

 

예전에 여기서 도다리 큰거 2마리 잡았었는데ㅋㅋㅋㅋ오늘은 안잡히네요


그래서 일찌감찌 포기를 하고 내일을 기약 했습니다ㅎㅎㅎㅎㅎ

다음날 아침일찍부터 일어나서

바로옆에 칠천도 라는 섬이 있더라구요ㅎㅎ

펜션에서 차로10분정도 간거같은데

가는길에 낚시방도 있어서 들려보니 사장님께서 갑오징어가 많이 잡힌다고 하더라구요 칠천도에ㅎㅎㅎ

대박났구나 하고 갔는데

반응형

 

이쪽에 갔습니다

약 4시간정도했나..

아~~~무거도못잡고 옆에 분들도 아무거도 못잡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론 안되겠다 오늘은꼭 뭐라도 잡아야한다

거제도까지와서 빈손으로 갈수 없다 해서

바로 또 옮겼습니다ㅎㅎㅎ

그냥 정처없이 가다가 사람많이 없는곳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딱 보자마자

아!!여기다!!! 여기가 냉장고포인트다!!!!!

하는곳에 자리잡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바로바로 여기!!

 

 

여기!!!!!!

거제 더반하우스 바로 앞 해변입니다!!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차장이라고정해진곳은 아니지만 넓은 공간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풍경 한번 보십시오ㅎㅎㅎ이거 완전 냉장고 아님니까???!!!?!??!(낚린이의바램)

 

저~~앞쪽방파제에서 낚시하는분들은 몇분 계시더라구요ㅎㅎㅎ

 

방파제말고는 낚시하는분이 없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

게들이 밥먹고있네요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되게빠르게 춉춉춉춉 먹고있어요ㅋㅋㅋㅋㅋ파도가와도 춉춉춉춉

제가낚시한곳은 젤끝부분 벽쪽에서 했습니다!!

 

뭔가 갯바위스러운 그런 느낌이 있어가지고ㅋㅋㅋㅋㅋ(갯바위에서하면 무조건 잘잡히는줄암)

처음잡은녀석!!!

 

베도라치인가요

 

처음보는데 완전 뱀같이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 너무무서웠어요ㅋㅋㅋㅋ

 

무서워서 바로살려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오늘의 주인공

 

문어씨!!

와 다시봐도 엄청크고 무섭네요ㅎㅎㅎㅎ

 

문어도 엄청 무섭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거 한번보십시오ㅋㅋㅋㅋㅋ

 

되게빨라요 맨손으로 잡기 무서운 비주얼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한마리잡고 조그만 아이스박스에 넣어두고 문을 잠그지않고 닫아만 놨는데

 

나중에 숨쉬라고 문열어보니까 문어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래서 빨리 주변을 뒤져보니 열심히 바다로 다시 기어가고 있더라구요

 

가만히 있었으면 보호색때문에 못봤을듯..ㅠ

 

다행히 빨리발견해서 다시 넣어놨습니다ㅋㅋㅋㅋㅋ

 

잠금장치가 안되어있었지만 문어가 이걸 열어서 나간다는게 엄청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ㅋ

 

문어는 똑똑한가봅니다ㅎㅎㅎ대박이네요ㅎㅎㅎㅎㅎ

 

이렇게 이번에도 목표를 달성하고 비록 한마리지만 성공적인 낚시여행 이었습니다ㅎㅎㅎ

 

처음엔 계~~속 던지면서 생미끼없이 낚시가 말이되나..싶었는데

 

잡히니까 말이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루어낚시는 미끼 계속 갈아끼울필요도 없어서 편한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계속던졌다가 올렸다가 해야하는 불편함은있지만ㅋㅋㅋㅋ

 

재미있었네요ㅎㅎㅎ

 

다음엔 저 펜션 예약해서 바로 앞에 다시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낚시가시는분들 모두 만선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