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 호캉스 여름휴가 “썬클라우드 호텔” 가성비최고

by 박검사 2021. 8.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휴가철입니다!!!

8월이에요!!!!!!!

여기저기서 요기조기로 다들 휴가를 떠나는 8월이에요!!!

그만큼 렌트 숙박 교통비도 따따따블이 되었어요!!

제주도는뭐 대한민국 최고의 휴양지니까 휴가철 놀러가기 엄두도 안나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디 돌아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해운대 호텔에서 호캉스나 하자 해서 찾아보니

빈방이 없더군요…

생각없이 있다가 예약을 미리 안했어요..…시그니엘 뷔페도 늦어도 예약못하고…

여러분들 미리미리 하십쇼….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해운대 썬클라우드호텔 이란곳이 있더라구요

씨클라우드는 해운대에서 꾀 유명한데 썬클라우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보니까 같은 건물이에요ㅋㅋㅋㅋㅋ

해운대 아웃백 갈때마다 간곳인데ㅋㅋㅋㅋ


호텔이니 물론 지하주차장은 넉넉하게 있었습니다ㅎㅎㅎ

지하주차장 주차 하시고

상가용 엘리베이터와 호텔용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확인 잘 하시고 호텔용 엘리베이터 타셔서 4층으로 먼저 갑니다

젤 밑에 보시면 4층 엘리베이터에서 환승해야 한답니다

지하 주차장에서 4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서 다시 6층 가는 엘리베이터 탑승후 내리시면

반응형

요기 썬클라우드 호텔 프론트가 보입니다ㅎㅎㅎㅎ

6층에도 프론트가 2개가 있는데 확인 잘하시고 찾아가십시오ㅎㅎㅎㅎ

한건물에 호텔이 몇개나 있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하고

방을 보니 꾀 넓고 좋았어요!!

방 한번 보십시오!

요고슨 입구 들어오자마자 바로 찍은사진

화장실 옆에서 찍은 사진

샤워실

화장실

옷걸

객실 내부에서 본 해운대

뷰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이정도면 괜춘한듯??

바로 앞에도 호텔이 있어서 객실 다보이길레 커튼을 치고 있어야 하긴 했지만ㅋㅋㅋㅋ

경치 보긴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ㅎ

요건 호텔에서 본 해운대 야경 입니다ㅎㅎㅎㅎㅎ

밤에도 야경 이뻐요ㅎㅎㅎㅎ

19층에 있는 헬스장?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헬스기구들이 있어요ㅋㅋㅋㅋ

중간에 떡하니 있던데 이건 쫌..탈락(어차피 운동할 생각은 없었지만)

요건 수영장 이용안내 입니다

입장료는 11,000원 이네요

여긴 수영모가 필수!! 라고 합니다

수영장 사람많을거같아서 수영할 생각도 없었고 해서 수영장 찾아보진 않았네요ㅋㅋㅋ

1층 상가에 음식점들이나 엄청 많이서 먹을게 많아요ㅎㅎㅎㅎㅎ

썬클라우드1층에 역전할머니맥주가 있어서

라볶이랑 오징어입이랑 새끼먹태 주문에서 찾아와서

난생처음 먹어보는 민트소주랑 같이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

배민에 역전할머니맥주 평점이 몹시 안좋던데…

시키고나서 후기를봐서ㅜㅜ 후회를 하고 있었지만

받고보니 딱히 나쁠게 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ㅎㅎ

민트초코소주는 역시나 치약맛이더군요ㅋㅋㅋㅋㅋ

다먹고 양치 안쳐도 될맛?ㅋㅋㅋㅋㅋㅋ

썬클라우드 2박3일 정리를 한번 해보자면!


장점!!!!!!!!!!!

  • 옆에 다른호텔에 비해 저렴하다(2박3일30만원 정도 했던거 같음)
  •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이다!(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입구)-
  • 바로앞 관광지고 해운대시장도 있고 먹을게 많다(1층에 스타벅스도 있음!)
  • 객실안에 신발을 벗고 들어갈수 있음(왠만한 호텔은 신발 신고 들어가는데 개인적으론 신발벗고 들어가는걸 좋아해서)-슬리퍼가 있긴한데 외부용인지 내부용인지 구분이 안되서 안신음..



단점!!!!!!!!!

  • 객실 올라가기 너무불편함(1층이나 주차장 엘리베이터는 4층까지 올라가는데 객실가려면 4층에서 무조건 환승해야함…밖으로 나가려면 무조건4층을 통해야함…젤큰단점)
  • 조금 오래된 느낌이 남(비데도 옛날제품같았고 책상도 세월의 흔적이 보임 그렇다고 객실컨디션이 막 나쁘고 그렇진 않음)
  • 드라이기 힘이 몹시 부족함 머리 말릴려면 10분넘게걸림


이정도가 되겠네요ㅎㅎㅎㅎㅎㅎ

엘리베이터 환승도 몇번 하니까 적응되더라구요ㅋㅋㅋㅋ나갈일도 잘 없고ㅎㅎㅎㅎ

만족한 호캉스 였습니다ㅎㅎㅎ

가성비 괜찮았다고 생각 합니다ㅎㅎㅎㅎㅎ

8월에는 해운대주변 숙박 가격이 심하게 뻥튀기가 되서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해운대 요즘 코로나가 심각하게 많이나오네요ㅜㅜ

휴가의 파장인지..걱정입니다요..코로나조심하세요ㅜㅜ

모두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