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협재칼국수, 금오름, 풀베개, 플레이스캠프 제주 3박4일여행코스(2일차)

by 박검사 2021.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2일차 갔던곳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스압이 예상되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갔던 협재칼국수


제주 협재칼국수

입구 입니다ㅎㅎ

가게 전경인데 간판이 풀로 가려져있는거 같지만 협재칼국수 라고 적혀있어요ㅎㅎㅎ

반응형

여기가 사진찍는 스팟 같네용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

저희는 보말칼국수 1개와 해물칼국수 1개 주문 했습니다

해물칼국수

13,000원

해물칼국수가 먼저 나왔네용ㅎㅎ

안에는 홍합 전복 새우 문어그리고 미더덕 같은걸 갈아 넣은거 같은 그런게 있더라구요ㅎㅎ

맛은 해산물 우려낸 시원한 맛이었습니다ㅎㅎㅎ나쁘지 않았어요 전날 음주 하셨다면 시원하게 해장하기 좋은 맛? ㅋㅋㅋㅋ

보말칼국수

9,000원

보말 칼국수 입니다

보말이 제주도방언으로 바다고둥 이라고 합니다

보말이 통째로 들어있지는 않고 토막나서 들어있던거같은데 맛은

이건 제스타일이 아니네요ㅋㅋㅋㅋ

음..뭔가 전복내장맛? 그런 바다해산물 내장의 쌉싸름 한맛?? 그런 맛이었는데 면만 건져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ㅎㅎㅎ짝지님은 맛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해물이 더 괜찮았습니다ㅎㅎㅎㅎ
여기는 김치종류 2개 주시는데 전부 국내산인게 좋았네용ㅎㅎㅎㅎ왠지 중국산김치는 맛도없고 먹기가 싫어요ㅎㅎㅎㅎ

배부르게 칼국수 한그릇 뚝딱 하고 산책하러 금오름으로 가봅니다

금오름 입구

금오름 입구 입니다ㅎㅎ

금오름 올라가기전에 밑에 길옆에 주차장이 조그맣게 있는데 거기 주차하시고 금오름 입구까지 올라오시면 화장실도 있고 음료같은걸 파는곳도 있어요ㅎㅎ(물한개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금오름가는길 0.7km밖에 안되네용ㅎㅎㅎ(이때까진 몰랏어요…아침부터 땀범벅이 될줄은..)

예 그렇다고 합니다..

금오름 올라가는길 찍은 전경

푸릇푸릇 너무이쁩니다ㅎㅎㅎ(이사진 찍을 핑계로 쉬었다간건 안비밀)

금오름 정상

드디어 정상에 올라왔어요!!

정상 도착하면 중간에 저런 우물?같이 되어있는데 저기가 사진 스팟 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

이렇게만 봐도 정말 이쁜 배경이네요


가까이 가봤습니다ㅎㅎ

개구리들이 많이 살고 있더라구요ㅎㅎㅎ얘들은 이까지 어떻게 올라왔는지ㅋㅋㅋㅋ

여기도 인생샷 찍기 좋았어요!!

다만 올라오기 엄청 빡시다는점ㅋㅋㅋㅋㅋ말이0.7km지만 올라가는길이 조금 가팔라요ㅋㅋㅋ물 꼭 챙겨 가시구요!!

그리고 여기 바닥에 흙이 엄청 미끄럽습니다 흙이 아주 고운 입자로 되어있어서 조금만 방심하면 엉덩이가 살아남지 못할것입니다

금오름 전경

금오름 전경 동영상 입니다ㅎㅎㅎㅎ힐링이 따로 없습니다ㅎㅎㅎ

등산도 했겠다 시원한 커피한잔 마셔줘야죠ㅎㅎ

풀베개

제주 카페 풀베개입구 입니다ㅎㅎ

풀베개 메뉴판

저희는 조금 배고파서 빵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2개 주문!

초코크로와상6,500원 초코빨미까레6,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각6,000원

요즘 젊은친구들 감성으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ㅎㅎ

빵은 가격이 안나와있어서 그냥 막 집었는데

오메ㅋㅋㅋㅋㅋ이게 커피보다 더비싸네요ㅋㅋㅋㅋㅋ

초코는 찐한 초코맛 이었어요ㅎㅎㅎ등산후 떨어진 당 채우기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

커피는 아주 진한 커피 였습니다ㅎㅎ 연하게 드시는분은 물 1:1로 더 섞어야 괜찮을 정도로 아주 진했어요ㅎㅎㅎ

인스타감성 사진2

카페 전체 분위기도 엔틱하면서 옛날 학교 의자랑 가져다놔서 사진찍을 분위기도 좋구요ㅎㅎㅎ요기도 괜춘!!

커피도 마시고 다시 제주 감성느끼로 출발해 봅니다


사계해안

사계해안 입니다!! 와 여기는 보자마자 와…소리가 절로 나왔던 곳이에요

평소 볼수 없었던 돌이랑 돌이 깎여 있는 모습들이 와..정말 이쁘더군요 자연은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여기 도 사진 찍을곳이 엄청 많아요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중간중간 해변이랑 여러곳 많이 갔는데 기억에 남고 이쁜곳만 추려냈습니다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저녁을 먹으로 알아보던중 서귀포쪽 유명한 흑돼지고기 주민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렸습니다

돈가네 우가네

서귀포시내에 위치한 돈가네 우가네 입니다

먹는다고 정신팔려 음식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용..ㅜㅜ죄송합니다

여긴 갈매기똥 이라고 갈매기살 을 양념해서 주셔서 석쇠에 구워먹는데 이게 맛도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흑돼지먹을때 옆에 각종 야채를 호일에 같이 구워서 먹는데 이녀석도 맛도리 였습니다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돼지고기는 다 비슷한 맛일거같아서ㅋㅋㅋㅋ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방문했는데 여기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숙소!

플레이스캠프제주

플레이스캠프 제주의 지도 입니다

여긴 엄청 커요ㅎㅎㅎ

입구 들어오시면 바로 오른쪽 건물이 로비 입니다

적절한곳 주차 하셔서 로비로 가셔서 체크인 하시면 안내 해주십니다

여긴 중앙에 있는 라운지? 같은곳 인데 저녁에 많은분들이 여기서 맥주 한잔 하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드럼통 분위기 좋네요ㅎㅎㅎㅎ이런곳에서 또 낯선인연과의 만남이 될 수도?ㅎㅎㅎㅎ

체크인 할때 열쇠와 함께 주는 쿠폰입니다

체크아웃할때 발견해서 그냥 나두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 방은 대부분 거의 독방 느낌으로 작았어요ㅋㅋㅋㅋ

침대 화장실 화장대 끝!

내부 사진을 분명히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사진을 잃어버렷네요ㅜㅜ

그냥 딱 잠만 잘수 있는 공간이었어요ㅎㅎㅎ

저는 2층침대 방이었습니다ㅎㅎㅎ2명이서가면 2층침대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ㅎㅎㅎ

저희는 잠만자고 다음날 바로 우도로 들어갈 예정이라 잠만자고 나왔네용ㅎㅎㅎㅎ

이렇게 2일차 방문했던곳 입니다!!

2일차중엔 다 마음에 들었지만 금오름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ㅎㅎㅎㅎ생전 처음보는 흙이랑 꼭대기에 우물도 있고ㅎㅎㅎ사진찍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ㅎ

다음날은 우도로 가볼 예정이라 숙소도 우도 들어가는 성산포항 주변으로 예약 했어요ㅎㅎㅎㅎ그중엔 저 플레이스캠프 제주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습니다ㅎㅎㅎ

제주여행2일차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제주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 조심히 잘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