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름휴가 제주도3박4일여행코스 4일차(집으로..)제주공항, 대동할매국수

by 박검사 2021.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기나긴(체감상몹시짧았던) 3박4일 제주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야합니다ㅎㅎ

다음날 출근을위해 집에서 조금 쉬기위해 아침 9시 30분 비행기로 예약을 하여 렌트카 반납도 해야하고 부랴부랴 준비해서 8시쯤 공항에 미리 도착 했습니다

제주공항 입니다ㅎㅎㅎ야자수가 이쁘네용ㅎㅎㅎ

티켓을 먼저 교환하고 수속을 하러 가는데 사람이 왤캐많나요..

저기 보이는곳이 공항을 바라보고 오른쪽 편인데요 저기 사람 엄청많아요

제주공항은 수속하는곳이2군데 있습니다!!

저기말고 중앙쪽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요!!!!!!중앙쪽으로 가십시오!!!

그리고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 유명하다는 마음샌드를 사로갔는데

11시부터 나온다고하더라구요ㅜㅜㅜ

그래서 마음샌드도 못사고 면세점 구경만 하다왔네요ㅎㅎㅎ

면세점 담배파는곳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제주공항 면세점에 담배판매하는곳 총3곳입니다!!!!

수속하고 내려가면 처음보이자마자 담배 판매하는곳은 사람 엄~~~~~~~~청 많구요 그다음은 쪼금많고 그다음은 별로 없어요!!

조금 걸어가셔서 줄 적은곳에서 구매하시면 빨리 구매가능하십니다ㅎㅎ

제주공항 면세점은 거의 술 담배 향수 요런종류만팔고 조그맣게 여성가방 판매하는데 딱히 살만한건 없더라구요ㅎㅎㅎ

제주 특산품 들이랑 몇개 있는데 사실분들은 중문시장에서 사는게 더 쌀거같습니다ㅋㅋㅋ

면세점 둘러보니 시간이 금방가서 벌써 탈시간이 되었네요ㅋㅋㅋㅋ일찍타면 시간에 너무 쫒겨서 안좋은거같습니다


뱅기타러가는길~~ 타러갈때는 버스 안타고 바로 타고갔습니다ㅎㅎㅎ버스타고 가는거 은근히 불편해요ㅎㅎ

부산까지 안전하게 보내줄 뱅기씨 입니다ㅎㅎㅎ(잘부탁해~)

반응형

저친구 먼저 떠나네요ㅎㅎㅎㅎ올라가는모습이 이뻐서 한컷


탑승후 약 한시간뒤쯤 도착 해써요!!

출발하기전에 김해공항 화물주차장P3에 주차를 하여 주차장까지 데려다주는 순환버스타러 갑니다ㅎㅎ

순환버스 시간입니다 매10분마다 운행하여 사람도 거의 없고 주차비 많이 낼피료없이 주차하신다면 P3주차장 추천드려요!!
목요일오후12시쯤부터 일요일오전10시쯤 까지 주차 했는데 27000원인가 나왔던거 같습니다ㅎㅎㅎ택시타고 움직이는거보다 싸게쳐요ㅎㅎㅎ

가는길 배가고파서 김해 대동에 유명한

대동 할매국수를 한끼 하러 갔습니다

대동할매국수

예전에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다고하던데 요기 국수 맛있어요!!강추강추 초강추


대동할매국수 메뉴판

메뉴판입니다ㅎㅎㅎ

메뉴는 단촐하게 국수랑 비빔국수가 있습니다

여기는 선불계산인데 계산할때 유부초밥도 구매 가능해요 3500원 이에요

저희는 유부초밥1개 국수곱빼기2개 주문 했어요ㅎㅎㅎ

여기는 그냥 국수가 너무 맛있어서그런지 비빔국수는 별로더라구요

처음 방문하시면 무조건 그냥 국수 주문하세요 곱빼기로!!!

테이블에 양념장이랑 청양고추랑 참기름이 있어요ㅎㅎ(참기름 없으면 달라하시면 됩니다)

쨘~~

여기는 국수 육수를 따로 주십니다

그래서 이건 진짜 아는사람들만 아는 꿀팁 진짜 맛있게먹는방법인데

처음에 국수를 주시면 양념장 이랑 청양고추랑 참기름을 입맛에 맛게 넣습니다

그리고 육수를 아주 조금만 넣어요 잘 비벼질만큼 아주조금만

그리고 쓱쓱 비벼드시면 비빔국수보다 훨~~~~~씬 맛있어요(아..또침고이네요ㅠㅠ먹고싶네요 또)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진짜 강추 이렇게 한번 드셔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반조금넘게 먹고나서 육수를 많이 부으셔서 양념장이랑 청양고추랑 넣어드시면 이제 모두아는 국수가 됩니다ㅎㅎㅎㅎㅎ

국수 한개로 비빔국수와 물국수를 먹을수 있어요ㅎㅎㅎㅎ

따로 판매하는 비빔국수는 초고추장양념으로 따로 있긴합니다만ㅋㅋㅋㅋ

암튼 저렇게 비벼드시면 진짜맛있어요ㅎㅎㅎ

나름 맛집이라 주말점심엔 줄이 엄청 길어요

요기보단 맛이 떨어지긴하지만 뒷길에도 국수집이 있는데 비슷하게 판매하긴 합니다만 예전엔 뒷길에 있던집이 맛있었는데 어느순간 맛이 확떨어져서 대동할매국수만 가네요ㅎㅎㅎㅎ뒷집에는 충무김밥도 판매합니다!!

맛은 비슷비슷하니 취향대로 가시면 됩니다ㅎㅎㅎ

대동할매국수 완전 강추!!!

이번주 또 먹으로 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두그릇모고야쥥


또 다른 맛집 가게되면 자세히 사진찍어서 글써보도록 할게요ㅎㅎㅎ부산에 이집저집 다 다녀본 토박이만 알수있는 숨은맛집 몇개 숨겨놨거든요ㅎㅎㅎㅎㅎ

벌써 6월도 다지나가네요ㅜㅜ

곳 장마도 온다하니 대비 잘하셔서 피해 없으시길바라며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모두 건강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