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여행 시작!!! 제주도 3박4일여행코스 1일차(애월맛집, 카페)

by 박검사 2021.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5월달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주도로 여행왔어용ㅎㅎㅎㅎㅎㅎ

오후 1시35분 비행기라 오랜만에 평일 늦잠을자고 자고 뒤척이다가 출발해 봅니다ㅎㅎㅎ오랜만에 평일 늦잠 좋네용ㅎㅎㅎ토요일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

시간지나는지 모르다가 부랴부랴 준비하여 김해공항으로 출발 했습니다ㅎㅎㅎ

3박4일이라 공항 주차장이 너무 비싸서 그나마 저렴한 김해공항 화물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김해공항 화물주차장은 김해공항 국내선 국제선 출발 하는곳 올라가기 전에 오른쪽에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오른쪽으로 가시면

요런 입구로 들어가서서 오른쪽편이 다 주차장입니다

적절한대 주차를 하시면 요기서 국내선 국제선 순환버스가 10분마다 있습니다 타고 가시면 2분?정도 걸려요ㅎㅎㅎㅎㅎ

주차요금은

김해공항 여객주차장(P1, P2,)은

월~목 1일기준 10,000원
금~일 1일기준 15,000원

입니다

제가 주차한 김해공항 장기, 화물 주차장(P3)은

월~목 1일기준 7,000원
금~일 1일기준 10,000원

입니다

목금토일 주차를 하면 17,000원을 아낄수 있어서 장기주차장으로 갔습니다ㅎㅎ

https://www.airport.co.kr/gimhae/cms/frCon/index.do?MENU_ID=190&CONTENTS_NO=2

 

김해국제공항(국문)

메인

www.airport.co.kr


자세한 주차요금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공항으로 들어가서 셀프 체크인을 기계에서 하고

기계따라 하시면 쉽게 하실수 있으십니다ㅎㅎㅎ

반응형

저는 진에어 예약해서 진에어 쪽으로 갔습니다 젤~~~~~왼쪽 끝에 있더라구요ㅎㅎㅎ
티켓 확인후 캐리어먼저 떠나보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수속을 하고 내부로 안으로 들어와서 쪼금 기다리니까 탑승 시작하네요ㅎㅎㅎㅎ

탑승하는곳 입니다!

제가 타고갈 비행기에요ㅎㅎㅎㅎㅎ
잘부탁해 친구

제주도 다와갈때쯤 사진 입니다ㅎㅎㅎㅎ

구름 떠있는게 너무 예뻐서 한컷


제주도 다 도착한 제주 바다! 완전 에메랄드빛 이네요ㅎㅎㅎㅎ부산바다랑 다르네요

ㅎㅎㅎ너무 예쁩니다



짜랑ㅎㅎㅎ드디어 도착 했네용ㅎㅎㅎㅎ


저는 빌리카에서 렌트카를 예약해서 렌터카 하우스로 갑니다ㅎㅎㅎ

여긴 찾기쉬워요

공항 나오셔서 길 건너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렌터카 예약하신곳에서 문자받은 gate 번호로 가셔서 버스 타시면 됩니다ㅎㅎ

제가 예약한 빌리카 버스 입니다ㅎㅎㅎ

직원분이 캐리어도 넣어주세요ㅎㅎㅎ제가 넣을려 했는데 가져가서 넣어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부담스러웠지만 감사했습니다!!

차를 찾고

1일차는 제주 애월쪽으로 가봤습니다ㅎㅎ

제일 첫 코스는 한담 해변 이었는데 예정엔 없었지만 아침부터 아무거도 안먹어서 너무 배가고파서 가는길에 있던 고기국수를 한끼 하고 갔습니다ㅎㅎ

애월 바당국수

애월에 위치한 바당국수 입니다ㅎㅎㅎ
가는길에 급하게 찾은건데 아강발이 있길래 아강발때매 방문해 봤습니다ㅎㅎ

바담국수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국수랑 아강발 먹으려 했는데
아강발+국수 셋트메뉴가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아강발+국수셋트 랑 “특”고기국수를 주문 했습니다ㅎㅎㅎ(특 고기국수는 고기가 많이들어있다고 합니다)

주문한 아강발 이에요ㅎㅎㅎ

아강발이 돼지족발 발끝부분 인데 제주도에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그냥 족발맛이었습니다ㅋㅋㅋ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쌈장이 없는거.. 족발엔 쌈장인디 새우젓만 주시더라구요ㅎㅎㅎ

고기국수 입니다ㅎㅎㅎ(아강발이 먼저나와서 이미 다먹어버렸지 모에요ㅎㅎ하하하하)

밑에께 특 이에요 그릇크기부터 다르더라구요ㅎㅎㅎ

고기양이 확실이 많았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 했어요 다른 유명한 고기국수 맛집보다는 떨어지지만 한가롭게 한끼 때우기는 딱 좋아요ㅎㅎㅎ웨이팅도 없고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배부르게 한끼를 때우고 첫 목적지인 한담해변으로 갑니다


해변 산책로 입니다ㅎㅎㅎㅎ소화도 시킬겸 산책로따라 다음 목적지 카페로 걸어서 갑니다ㅎㅎ

투명 카약 타는곳도 있더라구요ㅎㅎㅎ타보진 않았지만 투명이라 바다 밑이 엄청 예쁠거같네용ㅎㅎㅎㅎ

한30분정도 걸어서 도착한

카페 노티드 제주

잠시 분위기 구경하고 가실게요

요기는 줄서서 찍어야 하는 사진맛집ㅋㅋㅋㅋ

분위기 짱이쥬?ㅋㅋㅋ어디서찍든 화보입니다ㅋㅋㅋ

요기는 도넛파는곳이에요

우유생크림도너츠, 클래식바닐라 도넛

3,500원 3,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5,000원

요런거 파는곳이에요ㅎㅎㅎㅎ곰돌이 얼음 너무 귀엽쥬ㅎㅎㅎㅎㅎ오른쪽 곰돌쨩은 녹아가고 있네요ㅎㅎㅎㅎ

도너츠맛은 음..그냥 던킨도너츠 드세요ㅎㅎㅎ

분위기는 정말 좋네요ㅎㅎㅎㅎ제주여행 애월쪽 가시는분들 꼭 한번 가보시명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제주 노티드 카페 꿀팁!!!

요기는 주문하는 줄이 엄~~~~~청 길어요

그래서 여기 줄 기다리지 마시고 자리 찾아서 앉으셔서 네이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도너츠만) 네이버로 도너츠만 주문하시면 준비완료 되면 찾아가실때 커피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가능하세요ㅋㅋㅋㅋ도너츠 받을때 커피도 주문하고 앉아서 도너츠 먹고있으면 커피도 나옵니다ㅎㅎㅎㅎ줄 기다리지 않고 앉아서 편하게 기다릴수 있어요!!!

후식도 먹었겠다 이제 저녁을 먹으로 가봅니다ㅎㅎ

인스타로 제주여행 찾던중 보자마자 어머!저긴가야해 소리나온곳

제주 크랩잭

제주 크랩잭 입니다ㅎㅎㅎ보일링 크랩 파는곳이에요

야외 테라스 에서 식사 하시는곳 입니다 여기가 진짜 뷰가 짱인데 여긴 미리 웨이팅 하신분들이 취소를해야 자리가 난다길레 그냥 내부로 갔습니다ㅎㅎ
내부도 1시간정도 기다렸어요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저는 인스타에서 본 보일링콤보1~2인분이랑 랍스터를 추가 했습니다ㅎㅎ(랍스터는 기본이아니고 추가를 해야합니다!)

테이블 세팅해주시는데 망치를 주시네요ㅋㅋㅋㅋ

일회용 앞치마를 주시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이런서비스는 처음이라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

내부 분위기 입니다! 내부도 나쁘지않아요ㅎㅎ

보일링크랩1~2분+랍스터 추가

50,000원+30,000원

비쥬얼 보십시오ㅜㅜ 이비쥬얼은 못참아요

소스는 두가지가 있는데 케이준(매콤)소스랑 칠리(달콤)소스가 있습니다ㅎㅎㅎ저희는 칠리로 선택!

직원분께서 친절히 랍스터는 먹기좋게 해체해 주십니다ㅎㅎㅎ

초토화 시켜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 딱 좋네요ㅎㅎㅎ

근데 맛은 음..보기엔 정말좋았지만 총평을 하자면

옥수수맛집!!

옥수수랑 고구마 감자 핵꿀맛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안에 들어있는건 딱새우랑 새우랑 홍합 새우 전복 한치 뿔소라 감자 고구마 옥수수 피망 이렇게 있는데

감자 고구마 옥수수 소라 새우 전복 딱새우 꿀맛입니다ㅎㅎㅎ

랍스터는 미리 삶아놔서 좀 말라있는 맛이여서 별로네요

다음에 가실 생각 있으신분은 랍스터말고 더 큰걸 주문하셔서 드시는게 나을거 같습니다ㅎㅎㅎ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예약한 펜션으로 갑니다ㅎㅎㅎ


제주 하얀별 펜션

펜션건물 입니다

밖에서 바베큐도 해먹을수 있네요ㅎㅎ

입구에서 귀여운 댕댕씨가 반갑게 반겨줘요ㅎㅎㅎ느므 귀엽네요ㅎㅎㅎㅎ가만히 앉아서 꼬리만 흔들고 있어요ㅎㅎㅎ


펜션 내부 사진 입니다!

이건 들어오자마자 신발장에서 찍은사진

입구 바로앞 싱크대

티~브이~

화장실 입니다ㅎㅎ

방이 좀 작아요ㅎㅎㅎ

여긴좀 작긴하지만 가성비가 짱이에요ㅎㅎ

숙박어플로 3만원도 안되는돈으로 예약했습니다ㅎㅎ

잠만자고 내일아침 또 일찍일어나서 서귀포쪽으로 가야하기때문에ㅎㅎㅎㅎ

나쁘진 않았습니다ㅎㅎㅎ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일회용으로 있네용ㅎㅎ

전자레인지는 있지만 취사는 불가한거 같습니다 인덕션은 없었어요!

여기까지 제주여행 1일차 였습니다ㅎㅎㅎ

너무 싸돌아다녓더니 피곤하네용ㅎㅎㅎ

벌써 4일이 후딱 지나갈생각에 무섭긴하지만 내일을위해서 오늘은 일찍 자야할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오늘도 재미없는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내일또 2일차 후기 쓰로 오겠습니다ㅎㅎ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