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 남해 서면 낚시여행 엄청 이쁜 물고기 잡았어요!!

by 박검사 2021.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o(* ̄▽ ̄*)ブ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여친님과 함께 남해로 1박 2일 낚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낚린이지만 낚시하는 게 너무 재밌어요ㅎㅎㅎㅎ

2021년 4월 23일 갑자기 낚시가 가고 싶어서 바로 펜션 예약하고 23일 저녁 마트에서 필요한 것(젤 중요한 고기)들좀 사고

24일 들뜬마음으로 출발~

가기 전 아침 10시쯤 아침밥을 먹기 위해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 대부분 11시에 식당이 문을 열길래 돌아보던 중

문이 열여 있던 백종원 님 프랜차이즈 미정국수에서 먹었던 국수!!

내돈내산


사골국수였나? 나름 쏘쏘 했음...

든든하게 먹고 남해로 가기 위해 사천 IC로 나갑니다

반응형


가는 길 낚시 방에 들려 미끼를 사고 펜션 가는 길

사천인가 삼천포인가 유명한 로또 명당 목화휴게소에서 15000원어치를 사고 들뜬마음으로 다시 펜션으로 출발🚗
(로또 결과는 젤 밑에 공개하겠습니다ㅎㅎ)

로또 1등 되는 상상을 하며 남해 오면 자주 가던 펜션에 도착하여 짐을 내려놓고 바로 낚시 하로 고고링
(펜션 사진을 못 찍었네요ㅜㅜ)

그러고 10분쯤 있었나?

입질이 뚜두두두둑 하더니 올려보니 복어쨩...

배불뚝이 넘귀여우쎄요ㅋㅋㅋㅋㅋㅋ

풀어주고 미끼를 끼우던 찰나

복어쨩~


여친님께서 잡은 성대!!! 두두둥(나보다 더 큰 거 잡음.. 대단한 어복녀)

성대쨩~


지느러미가 너무 예쁩니다ㅎㅎ작년인가 처음 잡아봤는데 너무 이뻐서 심해어인줄..

얘는 빡~빡~빡~거려서 저는 빡빡이라고 부릅니다ㅎㅎㅎㅎ

그러고 4시간 무입질...바람도많이불고 춥고 철수하기로결정..

펜션에서 고기 구워 먹고(고기 사진도 못 찍었네요ㅠㅠ)

여친님 배부르다고 먼저 주무시고 나홀로 빈센조를 보며 맥주를 홀짝홀짝..(외롭지 않아요)

다음날 무거운 몸을 이끌고 펜션 퇴실하고 진주에 있는 "산홍"이라는 냉면집에 갔어요

예전에 TV에서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갔다가 이번에 두 번째 방문!!

산더미 물갈비를 먹었습니다ㅎㅎㅎ

내돈내산
내돈내산


비주얼 대박이쥬??

이렇게 나와요ㅎㅎㅎㅎ안에는 콩나물이 쌓여 있고 소고기로 콩나물을 감싼 비주얼 대박입니다ㅎㅎㅎ

내돈내산


다 끓으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끓여주십니다ㅎㅎㅎㅎ

안에는 갈비 4 개인가 5개가 있고 만두 2개 수제비가 있어요

살짝 매콤해서 어제 먹은 맥주 숙취가 쫙~풀려버렸네요ㅎㅎㅎ(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부산으로 내려와 낚싯대가 부러져서 구매한 곳에가서 AS를 받고 월요일 출근 준비..ㅠㅠ

월요일 안 올 수는 없는 것인가ㅠㅠ

또 한주를 어떻게 기다리나요~~~~~~~

즐겁고 행복한 1박 2일 낚시(를 가장한 먹방) 여행이었습니다ㅎㅎㅎ

남해로 출발할 때 샀던 로또 3장은 무려 2장이나 5등에 당첨되어 다시 로또 2장을 구매하여 내려왔습니다ㅎㅎㅎㅎ
(다시 1등 하는 상상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이글 보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