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 고성 용암포선착장에서 배타고 사량도 크레파스펜션 까지 문어잡으로 갑시다~~

by 박검사 2021.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이맘때쯤 남해에서 감성돔 손맛을 보고 그 손맛을 잊지못한 낚린이 입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연휴를 맞아 통영에 문어 갑오징어들이 많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저저번주에

통영 사량도에 갈 계획을 잡아놨죠ㅎㅎㅎㅎㅎㅎㅎ

2주전부터 사량도 갈생각만 하고 있어서 그런지 평일 시간이 되게 안갔어요ㅋㅋㅋㅋㅋ

긴 기다림끝에 드디어 연휴가 찾아왔습니다ㅎㅎㅎㅎ

사량도에 들어가는 포구는 엄청 많은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부산에서 그나마 가까운

고성에서 출발 했습니다!!

 

 


여기가 고성 용암포선착장 매표소 입니다!

고성 용암포에서 통영 사량도로 들어가는 배 시간 표 에요

한시간마다 있습니다ㅎㅎㅎ

배타고 가는 가격이 비싸네요ㅋㅋㅋㅋ

섬으로 들어가보는게 처음이라 두근두근 합니다ㅎㅎㅎ

들어갈때 나올때 가격은 똑같네용ㅎㅎㅎ

여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대요!!!!!!

저는 배는 미리 예약을 안해도 되는지 알고…

예약안하고 바로 갔는데

2시50분쯤 도착해서 3시에 들어갈생각 이었는데

도착하니 5시꺼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어쩔수없죠..

주변에서 낚시하면서 5시까지 기다렸어요ㅋㅋㅋㅋ

물론꽝…

용암포선착장 주변에 낚시하는분들 몇분 계시던데

주꾸미 잡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한마리도 못잡았습니다ㅎㅎㅎㅎ

4시30분까지 낚시하다가 용암포 선착장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5시에 탑승했습니다ㅎㅎㅎ

20분정도 거리에 사천에도 선착장이 있던데

늦게 도착하여 자리가 없는분들 사천으로 안내하시더라구요

빨리 가보시라고ㅋㅋㅋㅋㅋ

미리미리 전화해서 예약 하십시오!!!

반응형

차량 간격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에 탑승 했는데 내릴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격이 되게 좁게 주차 되어있어서 내릴공간조차 안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배타고 주변 구경좀 하려고 했는데ㅜㅜ

꼼짝없이 차에 갇혀 있었습니다ㅋㅋㅋㅋ

한 20분쯤 갔나요

드디어 사량도 도착!!!

사량도에서 고성 가는배는 1시간 주기로 매 시간 30분에 배가 있어요!!

저는 내리자마자 나가는거 까지 바로 표를 끊어 놨습니다

혹시나 나갈때도 시간이 없을까봐ㅋㅋㅋㅋㅋㅋ

 

 

사량도 내려서 차로 10분정도쯤 가서 도착한

크레파스펜션!!!

너무이쁘죠ㅎㅎㅎㅎㅎ

이름값하네요 크레파스 색처럼 알록달록 합니다

들어가서 바로 찍은 내부!!

컨테이너로 되어있어서 딱 컨테이너 크기로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밥솥 후라이팬 전자레인지 다 있습니다ㅎㅎㅎㅎ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컵 접시 종류별로 깔끔하게 다 있어요ㅎㅎㅎㅎ

여기는 주방 옆 문들어가면 나오는 화장실ㅎㅎㅎㅎ

화장실도 되게 깔끔해요!!

여긴 화장실 뒷문으로 나가면 있는 바베큐장

개별 야외 바베큐 입니다ㅎㅎㅎ

비용은 2만원!

계좌이체 가능!!!

바베큐장에서 본 뷰 입니다ㅎㅎㅎ

이쁘네요ㅎㅎㅎ

여기는 2층 침실!

티비는 1층에만 있어서 누워서 티비는 못보네요ㅜㅜ

2층 창쪽에 위치한

생각하는의자ㅋㅋㅋㅋㅋ

저는 짐 올려놓는곳으로 썻습니다ㅎㅎㅎㅎ

2층 의자에서 앉아서 본 뷰 입니다

펜션 위치 자체가 높이 있어 1층이랑 다를건 없네요ㅎㅎㅎㅎ

이건 화장실에 있는 거울 인데

중간에 동그란걸 누르니까 색이 바뀌더라구요ㅋㅋㅋㅋ

신기방기

저녁에 바베큐를 먹고 있으면 냥냥이들이 고기냄새맡고 스멀스멀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녀석은 큰녀석이고 작은고양이 4마리 더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귀엽네요 이녀석들ㅋㅋㅋㅋ

사량도 크레파스펜션은

신축이라 그런지 내부도 되게 깔끔하고

사장님도 되게 깔끔하신분 같았어요

세세한거 하나하나가 엄청 깔끔하고

접시 냄비 컵들도 다 이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침대도 푹신푹신 좋았고

좁은거 복층인거 빼고는 다 좋았네요ㅋㅋㅋㅋㅋ

좁긴해도 해먹을건 다 해먹을수 있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복층 계단오르는게 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곤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펜션 이었습니다ㅎㅎㅎㅎ

펜션 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치킨집, 낚시방, 편의점, 횟집, 밥집, 고기집 다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먹을거 안챙겨와도 충분히 해결할수 있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엄청 만족스러웠던 펜션이었습니다!!

그리고 사량도 온 목적!!

문어낚시!!!

는 다음편에ㅎㅎㅎㅎㅎㅎㅎㅎ

과연~~잡았을까요~~~?

못잡았을까요~~~~~?ㅎㅎㅎㅎ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