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풍화리 선외기낚시 하고 가기 좋은 와다하우스펜션

by 박검사 2021.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통영 풍화리에서 난생처음 선외기로 배낚시를 하고

새벽일찍 일어나 저녁때쯤까지 하루종일 배낚시만 할생각에 주변에 숙소를 찾던중

풍화리와 가깝고 괜찮아보이는 펜션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와다하우스펜션

 


제가 방문했던 선외기 대여업체 "수연레저" 에서 약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있더라구요ㅎㅎㅎ

건물이 알록달록 이쁘네요ㅎㅎㅎ

건물 바로 앞에 주차를하고 요기가 펜션 입구입니다!

야외에서 간단하게 차를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조그맣게 있네요ㅎㅎㅎ

입구 들어가기전에!

먼저 카운터에 가셔서 체크인을 하셔야해요ㅎㅎㅎ

왼쪽건물에 보시면 카운터가 있고 예약 확인하시고 안내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카운터에서 귀여운 냥냥씨가 반겨주네요ㅋㅋㅋㅋ

사장님께서 고양이를 좋아하시나 봅니다ㅎㅎㅎ

여러마리가 있어요 카운터에 캣타워도 있고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무료로 주신다고 하십니다!!

저는 퇴실할때 한잔 받아갔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방에 가는길에 요런 사진찍는곳도 있네요ㅋㅋㅋㅋㅋ

요기까지가 펜션내부!

깨끗하고 좋았어요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방이 있고

침대도 넓고 화장실도 괜찮았습니다ㅎㅎㅎ

TV는 좀 작았어요ㅎㅎㅎ

냉장고에 물도 2개가 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서비스가 아주 좋은거같습니다

소소하지만 이런거 하나하나 챙겨주는게 손님 입장에서 기분좋아지네요ㅎㅎㅎ

저는 101호에 예약을 했는데 여긴 독채 였습니다!

바로 앞에 102호가 있긴한데 사장님이 102호는 창고로 쓰는곳이라 아무도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문 밖에 바로 야외 바베큐를 해먹을수 있는데(물론추가비용 있음!!2만원이었던거 같음!)

101호만의 바베큐장이나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그리고 몰랐는데 가보니까 펜션 바로앞 진짜 바로앞

펜션입구에서 걸어서 3발자국 정도? 진짜 코앞에 바닷가도 있어서 낚시도 할수 있을거 같았어요!!

조금만 덜피곤 했으면 잠시 낚시 한번 해봤을건데ㅋㅋㅋㅋㅋㅋㅋ

아쉽네요

선외기타려고 새벽4시부터 설치는 바람에ㅋㅋㅋㅋㅋㅋ들어오자마자 뻗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에 꼭 다시와서 여기 앞에서도 낚시를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ㅎㅎㅎ

매번 낚시를 가면 잡지도 못하면서 왤캐 재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참.. 낚시는 묘하게 빠져는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여튼 통영 와다하우스펜션 피곤해서 잠만자고 왔지만 낚시 잠깐 하시면서 통영 여행하실분들은 좋은거 같습니다!!!!

통영중앙시장이랑도 20분정도 밖에 안걸려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