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밀양 이름값하는펜션 “참좋은펜션”

by 박검사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날도좋고 요즘 낚시만다니느라 지쳐있어서

산속에 힐링하러 갔어요!!

밀양에 위치한 “참좋은펜션” 입니다

참좋은펜션

옿ㅎㅎㅎㅎㅎㅎ너무이쁘지 않습니까ㅎㅎㅎㅎㅎ

솔직히 사진은 엄청 예쁘게 나오는데

실제로는 그렇게막 깔끔해보이고 그렇진 않아요!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나오네요ㅎㅎㅎㅎ

한건물에 2층에 2채 1층 1채 이렇게 되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2층에 예약했습니다ㅎㅎㅎ

방에 들어와서 입구에서 찍었어요

내부는 넓어요ㅎㅎㅎ

반응형

여기는 주방쪽

화장실!

침대 앞에 있는 tv입니다ㅎㅎㅎ

충전기도 있네요ㅎㅎㅎ

여긴 베란다 인데

밖에 나가보려다가 벌레가 가로막고 있어서 살포시 문을 닫았습니디ㅋㅋㅋㅋㅋ

내부 전체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는데

냄비나 그릇들이 좀 오래 된거 같았어요!

세월의흔적이 남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중간에 있는 수영장이에요ㅎㅎㅎㅎ

수영장도 되게 넓고 수심이 1.2m였나..

수십이 얕아서 다이빙은 하지마라고 써져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지금은 추워서 수영장을 운영 안하는건지 아무도 수영장에 안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

밖에서 바베큐 해먹는데 불빛이 이뻐서 한컷

펜션오면 숯불 바베큐는 먹어줘야지요ㅎㅎㅎㅎㅎ

숯불바베큐때매 저는 펜션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바베큐장은 야외에 있어요

건물 바로 앞에 한두개씩 바베큐 할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펜션 위치는 밀양 얼음골 주변 이더라구요ㅎㅎㅎ

밀양 배내골 케이블카를 탈생각 이어서 펜션에 짐을 나두고

30분정도 걸려서 케이블카에 도착 했는데

대기가 1시간정도라…포기했습니다ㅋㅋㅋ

가는길에 얼음골사과 파는곳이 엄청 많아요ㅎㅎㅎㅎ

한봉지 만원씩 하는곳도 있고 아주 저렴 했습니다ㅎㅎㅎ

펜션주변이 전부 산 으로 되어 있어서 벌레도 많을줄 알았는데

날이 추워서그런가 벌레도 많이 없고

너~~~~~~무 추웠어요ㅋㅋㅋㅋㅋ

밖에서 바베큐먹다가 얼어죽을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펜션 들어오는길에 마트도 한두개씩 있고 커피집도 많고 밥집들도 많았어요ㅎㅎㅎ

맛집은 잘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집에가는길에 “예전” 이라는 찜닭집이 있어서 거기서 삼계탕을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반찬들이 맛있더군요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