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 동구 대왕암산책!! 대왕암 출렁다리 2021년 12월31일까지 무료!!

by 박검사 2021.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울산 동구 방어진에 대왕암이 있는데 거기 출렁다리가 올해까지 무료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ㅎㅎㅎㅎㅎ

대왕암 주차장은 실내랑 실외가 있는데 실외가 들어가기 가까운데 사람이 많아서 못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실내 주차장으로 갔는데

실내 주차장에서 젤꼭대기로 가시면 위에보이는 계단만 올라가면 바로 입구에요!

대왕암주차장 요금입니다!

20분이내는 무료 1시간당 1000원 이네요ㅎㅎㅎㅎ

반응형

계단따라올라오면 여기 이렇게 매점들이 많이 있어요ㅎㅎㅎㅎㅎ

편의점도있고 음식점도 많네용ㅎㅎㅎㅎ

대왕암출렁다리는 09:00 ~ 18:00 까지 운영하고

2021년 12월31일까지는 무료 입니다ㅎㅎㅎㅎ

출렁다리 이용요금이에욯ㅎㅎㅎ

2천원이네요

아.. 다시봐도 아찔합니다 정말

엄청 출렁거려요ㅠㅠ

바람도 엄청많이 불어서 더 출렁거립니다..

고소공포증있는분은 안가시는게……

좌우로 엄청 흔들려요

밑에보면 저~~~~~~~~~밑에 바다이긴 하지만 너무 높아서 아찔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앞만보고 그냥 무작정 달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도착해서 찍은사진!!

엄청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볼시간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이 트랜치로 되어있어서 엄청 잘보여요!!!

잘보이는만큼 엄청 무서워요!!!

가다가 실수로 밑을 봤는데 더빨리 뛰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렁다리 안전수칙!!

휴대폰은 떨어뜨릴수도 있으니 왠만하면 사용 하지마라고 하시네요ㅋㅋㅋㅋ충분히 그럴수 있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무사히 출렁다리를 지나와서 대왕암으로 가는길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요렇게 자리들이 있는데 제가 갔을땐 장사를 안하고 있었어요ㅎㅎㅎㅎ

제가갔을때만 안했는지 원래 안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대왕암!!!

진짜 절경이에요

바람도 엄청많이불고해서 파도도 높고 뭔가 홀리는듯이 멍하니 보기만 했네요ㅋㅋㅋㅋㅋㅋ

파도올라오는거좀 보십시오ㅋㅋㅋㅋ

대박이지 않습니까

대왕암가는길 조그만 다리가 있는데 다리까지 파도가 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모여서 사진찍고있고

제가 지나갈타이밍에 파도가 엄청 높게쳐서 물을조금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타이밍보고 빨리 지나가셔야 물안맞아요ㅋㅋㅋㅋ

대왕암도 다보고 여기공원이 엄청커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오토캠핑장도 있더라구요

맨처음 지도사진찍어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저는 바람이 엄청 부는날가서 되게 추웠는데

추워도 바람만 안불어주면 아주 좋았을건데

아쉬웠네요ㅎㅎㅎㅎ

그래도 공원은 무료로 입장가능한거 같으니

다음에 울산에 방문하게되면 산책하기 아주 좋아요ㅎㅎ

멋진경치도보고 절로 힐링이 됩니다ㅎㅎㅎㅎ

출렁다리눈 고소공포증이 없으신분만 타시길!!!(아주아주아주아주무서움!)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