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배낚시체험이 무료인 통영 "지중해스파펜션"

by 박검사 2022.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날도 따듯해지고 해서 이제 슬슬 겨울에 못 갔던 낚시를 가보려고 통영 주변을 찾아보는데

펜션에서 배낚시체험이 가능한 펜션이 있더라구요!!





경남 통영 평림동에 위치한 "지중해 스파펜션"입니다!!!

건물은 꾀나 낡아 보이긴 합니다ㅋㅋㅋㅋ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고

여기 다른 펜션보다 매력적인 포인트!!!

바로 앞에 평림항 이 있어요!!!!!

낚시하기 아주 좋아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화장실ㅎㅎㅎㅎ

이름이 스파펜션이라 제트스파도 있네요ㅋㅋㅋㅋㅋ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입구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주방ㅎㅎㅎ

있을만한 건 웬만한 건 다 있어요ㅎㅎㅎㅎ

전자레인지, 밥솥, 에어컨, 냄비, 프라이팬 등 부족한 거 없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주방 옆 발코니에 고기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여긴 바비큐는 아니고 자이글 대여료 만원이었던 거 같은데 대여료 지불 후 사용 가능했습니다

저는 사용 안 해봤네요ㅋㅋㅋㅋㅋㅋ(물고기 잡아서 회 떠먹을 예정이었음....)

여기는 복층 구조라 침실은 2층에 있더라고요ㅎㅎㅎ

2층 침실!!!

아 여기 침대가 아주 편했어요!!!

호텔이나 펜션 가보면 아주 불편한 매트리스가 있을 때도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런 거 없이 진짜 편하게 잤네요ㅋㅋㅋㅋ

1층에도 TV가 있는데 2층에도 TV가 있어요!!

대박입니다ㅎㅎㅎㅎ

근데 에어컨은 1층에만 있어서

더울 땐 1층에서 에어컨 켜고 위쪽으로 바람 가게 선풍기를 틀어놔야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여기 온 이유!!!!!

배낚시체험!!!!!!!!!!!!!

지금은 농어 낚시가 철이라 농어 낚시체험만 하시더라고요

아침 6:30~08:30

저녁 18:30~20:30

이렇게 두 번 나가시는데

배낚시 체험하실 분은 미리 나가서 예약하셔야 합니다ㅎㅎㅎㅎ

배낚시 체험 무료이긴 하지만 미끼를 생새우를 사용하셔서 팀당 미끼 값 1만 원 주셔야 해요!!!


새우가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 그런 새우입니다ㅋㅋㅋㅋㅋ

새우 엄청 커요ㅋㅋㅋㅋ

얘들이 바늘에 꽂혀서 열심히 농어를 유혹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A few moments later......

 

해가 졌습니다.... 요즘 해가 8시 넘어서 지는데요..

예.. 아무것도 못 잡았습니다......

어찌 이리 어복도 없는지..ㅜㅜ

서운하네요 증말로

그래도 아쉽지만 어쩌겠습니까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못 잡으셔서 저녁 9시까지 더 해보자고 하셨는데

그래도 아무것도 못 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입질이 오긴 했는데 잡히진 않았네요ㅋㅋㅋ

낚시는 완전 초보도 가능하세요!!!

지금은 농어 낚시만 하시는데 낚싯대랑 채비는 사장님이 직접 다 해주시고

미끼 끼워서 바다에 던져놓고 입질만 기다리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입질 안 오면 그냥 바다만 구경하고 오는 겁니다ㅋㅋㅋㅋㅋㅋ(제가 그랬습니다 하하하;;)

지금은 잡히면 엄청 큰 놈으로 잡힌다 하여 내심 기대했는데ㅜㅜㅜㅜ

7월쯤엔 크기는 작지만 잡을 확률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ㅎㅎ

시즌마다 감성돔, 학꽁치, 도다리 뭐 이런 것들 계절마다 잡히는 어종들 체험 가능하다고 하니

계절에 맞추셔서 낚시 체험하실 분들은 가시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잡기만 한다면 사장님께서 직접 회도 떠다 주신다고 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갔던 팀들 모두 누가 많이 잡던 많이 못 잡던 같이 간 다른 팀들 공평하게 나눠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ㅎㅎ

비록 미끼 값은 1만 원이지만 잡기만 한다면 충분한 이득인 거 같네요ㅋㅋㅋㅋ

2박을 해도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다 이용해야 해서 2,3번은 못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잡기만 하면 대박인 거 같습니다ㅎㅎㅎ 잡기만 하면....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날 평림항에서라도 뭐라도 잡아보자!!! 해서

다음날 일찍 평림항에 낚시하러 갔습니다ㅎㅎㅎ

뚜둥~~~

비록 작은 녀석들이지만 배도라치와 보리멸 잡았네요ㅋㅋㅋㅋ

그래도 통영까지 와서 손맛은 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맛만 보고 살려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

평림항에 주말에 보니 낚시하시는 분들이랑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ㅎㅎㅎㅎㅎ

사장님 말로는 평림항에 감성돔도 많이 잡힌다고 하셨습니다ㅎㅎㅎㅎㅎ

저 같은 낚린이에겐 감성돔은 무리고

나중에 배낚시체험 뭐든 많이 잡힐 때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ㅋㅋ

여튼 지중해 펜션 사장님 내외분들 엄청 친절하십니다ㅎㅎㅎㅎ

바닷가 바로 앞이라 낚시도 하기 좋고요!!

통영 중앙시장이랑 차로 15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ㅎㅎㅎ

접근성도 괜찮았습니다

통영으로 낚시가실 분들은 지중해 펜션 초초초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