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에 수국길이 언제 이렇게 생겼냐 “통영 광도천 수국길”

by 박검사 2022.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통영에 낚시하러 갔다가 수국 꽃길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ㅎ

통영 광도천 수국 꽃길


북통영 ic 주변에 있는 “광도천 수국 길”입니다

주소는 여기!! “카페 드몰른” 검색하셔서 오면 됩니다!

북통영 ic랑 엄청 가까워요

주차장은 여기 임시주차장도 있는데 갓길에 많이 주차해놓으시더라고요

임시주차장 널널함!!

근데 꽃길까진 좀 걸어가야 해요ㅋㅋㅋㅋ

카페 이용하실 분은 “카페드몰른”에 주차하시면 바로 앞에 있어요!!!

저는 임시주차장에 주차하고

논밭 보면서 걸어갔습니다ㅎㅎㅎㅎ

논밭 수로에 미꾸라지랑 올챙이도 많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입구에 이런 포토존도 있어요ㅎㅎㅎㅎㅎ

온통 수국이라 모든 곳이 포토존이긴 하지만ㅎㅎㅎㅎ

반응형

미꾸라지 잡는 체험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잡는 거 보니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오픈마켓도 많이 있습니다

먹을 거도 있고 입구에서 아이스크림도 팔고

중간쯤 푸드트럭에 핫도그도 팔고 있었어요ㅎㅎㅎ

수국이 엄청 만개했네요ㅎㅎㅎㅎㅎ

진짜 가는 곳마다 포토존이었어요ㅋㅋㅋㅋㅋ

곳곳에 사람들 사진 찍는다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수국 길 옆에 강이 있는데

여기도 애기들 수영하고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수영금지 팻말은 있던데

단속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엄청 시원할 거 같았네요ㅎㅎㅎㅎㅎ

통영에 이렇게 이쁜 수국 꽃길이 있는지 몰랐네요ㅎㅎㅎ

광도천 입구에 옥수수 파는곳도 많아요!!!

옥수수 맛있음!

수국이 6~7월에 핀다고 하니 좀 있으면 꽃이 져버리니

빨리 가셔야 할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데이트 코스로 완전 강추!!!!

날씨가 더워서 걸으면 좀 덥긴 함..

자칫하면 싸움 날수도..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