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월정리해수욕장 앞 깔끔한 정식집 “봉덕”

by 박검사 2022.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제주도에 고사리육개장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월정리 해수욕장 갔다가 주변에 고사리육개장 파는 곳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다ㅎㅎ

봉덕


월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봉덕”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장 내부

매장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여기 말고도 안쪽에 테이블이 더 많이 있습니다!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여기는 정식처럼 한상 한상 메뉴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날이 더워서 한치물회가 나오는 봉덕 한상이랑

고사리육개장 먹으러 왔으니 고사리상 한 개씩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ㅎㅎㅎ

반찬이랑 식기류들이 하나하나 아주 깔끔하게 나와요ㅎㅎㅎ

봉덕 한상!

봉덕 한상에는 한치물회랑 고등어구이도 나옵니다ㅎㅎㅎ

한치물회는 시원하고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고등어구이도 숯불에 구운 거처럼 바삭하니 아주 베스트였습니다ㅎㅎㅎㅎ

고사리상!

고사리상은 고등어는 안 나오고 고사리육개장만 한 그릇 나와요ㅎㅎㅎㅎ

아주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

기본 반찬에 나오는 젓갈이랑 배추랑 먹으니까 맛있었음!!!

무슨 젓갈인진 모르겠는데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육개장은 대파 육개장보다 고사리육개장을 많이 먹어와서 그런지 고사리육개장 특별함은 모르겠는데

제주도에 고사리가 맛있대요ㅋㅋㅋㅋㅋ

고사리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음식들 다 맛있고 깔끔해서 기분 좋게 한 끼 먹었네요ㅎㅎㅎㅎ

“이거 먹으로 제주도까지 비행기 타고 가서 꼭 먹어야겠어!!!!!” 까진 아니지만

월정리 해수욕장 갔다가 수영하고 지쳐있을 때

시원한 한치물회나 든든한 고사리육개장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맛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