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5박6일여행] 소라비빔국수 맛집인줄 알았는데 고기국밥맛집이네 “조반물” 제주도 낚시터로 유명한 신촌선착장 주변 맛집

by 박검사 2022.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제주도까지 왔는데 낚시 포기할 수 없죠ㅎㅎㅎㅎㅎㅎㅎ

제주도에 신촌 선착장에 무늬오징어가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낚시 한번 가봤어요!!!

가기 전에 밥부터 먹고ㅎㅎㅎㅎㅎ

조반물



제주도 조천음 신촌 방파제 바로 앞에 있는 “조반물”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여긴 관광지로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ㅎㅎㅎ

소랍비빔국수도 맛있다고 하고 낚시할 위치랑 가까워서 가봤어요ㅎㅎㅎㅎ

매장내부

매장 내부!!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ㅎㅎㅎㅎ

근데 에어컨 안 틀고 문만 열어놨는데

엄~~청 시원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밖에 날씨가 더웠는데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데

더운 느낌 하나도 없었어요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고기국수 8,000원
•멸치국수 6,000원
•멸치고기국수 7,000원
•소라비빔국수 8,000원
•소라칼국수 8,000원
•고기국밥 7,000원
•돔베고기 17,000원

제주도 치고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ㅎㅎㅎㅎ

소라 비빔국수랑 고기국수 먹으러 갔는데 고기 국밥이 있더라구요!!!

부산사람은 또 국밥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

소라비빔국수랑 고기국수랑 고기국밥 하나씩 시켜부렀습니다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ㅎㅎㅎㅎ

깍두기 맛있었어요!!ㅎㅎㅎ

반응형

고기국수!!!

사골국 느낌에 육수였고

팽이버섯이 들어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엄~~청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평범한 그냥 국수였습니다ㅎㅎㅎㅎㅎ

냄새 같은 건 전혀 없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다음 나온 소라비빔국수!!!

이건 소라가 잘게 썰어져서 있었고

소스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근데 여기도 팽이버섯이 들어있었는데

생 팽이버섯이었어요ㅋㅋㅋ

안 익은 버섯은 좀 먹기 그래서 뺏어요ㅋㅋㅋㅋㅋ

비빔국수는 맛있었음!!

그다음 고기국밥!!!

전날 사실 술을 많이 먹어서 든든한 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숙취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아주 시원하니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든든한 건 국밥입니다ㅋㅋㅋㅋㅋㅋ

소라비빔국수도 맛있었지만

국밥이 진짜 최고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신촌 선착장에서 하루 종일 낚시한 결과…ㅎㅎ

무늬오징어 낚시도 해봤지만 깜깜무소식ㅜㅜ

해 질 녘쯤 까지 많은 분들이 오셔서 낚시하고 가셨는데

아무도 못 잡고 다 돌아가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한 마리 잡았습니다?ㅋㅋㅋㅋ)

낚시는 접어야 할까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까지 와서 시간만 날렸네요ㅋㅋㅋㅋㅋㅋ

관광지라도 하나 더 가볼걸ㅋㅋㅋㅋㅋㅋ
(누가 제주도에 던지면 나온다했어!!!???!!!!!)

그렇게 아쉬움만 가득하고

맛있는 국밥만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신촌선착장 주변 낚시하러 가시면

든든하게 “조반물” 에서 국밥 한 그릇 하고 가십시오ㅎ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