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해변 앞에서 수영하고 바로 고기구워먹을수 있는곳 “망치몽돌해수욕장”

by 박검사 2022.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여름휴가는 다들 잘 보내고 계신지요ㅎㅎㅎㅎ

저는 거제도에 해변 바로 앞에 수영하고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는 해변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다!!


망치몽돌해수욕장


거제도 일운면에 위치한 “망치몽돌해수욕장” 입니다

여긴 모래사장이 아니고 몽돌해수욕장이에요ㅎㅎㅎㅎ

거제도는 대부분 해변이 몽돌해수욕장이더군요

여기 튜브랑 테이블 평상 대여 가능합니다!!

여기서 평상 빌리면 돼요ㅎㅎㅎ

5만 원!!!

튜브랑 테이블은 안 빌려서 얼만지 모르겠네요ㅋㅋㅋ

평상은 이렇게 생겼슴다ㅎㅎ

평상 엄~~ 청 많고

사람은 그렇게 안 많았어요

옆에 조그맣게 빠지도 있었고

바나나보트랑 제트스키랑 땅콩보트 있었네요ㅎㅎ

반응형

여기온 이유!!!!

여기는 취사가 가능!!!!!!

라면도 끓여먹고 고기 굽기 가능!!!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해변 바로 앞에서 고기 구워 먹어요!!!!

이런 곳이 있었다니ㅋㅋㅋㅋㅋ

치킨 배달도 되고 컵라면 파는 마트도 있었어요ㅎㅎㅎㅎ

여기!!!

화장실이랑 샤워실 있는 곳인데 앞에 마트가 있어서

술이나 라면 같은 거 팔아요!!

샤워실 이용금액은 2천 원입니다ㅎㅎㅎㅎ

수건이나 샴푸는 따로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다 챙겨갔습니다ㅎㅎㅎㅎㅎ

샤워하는 곳은 4개 있고 샤워 실안에 물품 잠시 보관할 공간도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수영하고 밥 먹고 하니 괜찮았는데

단점은 쓰레기 버릴 곳이 없어서 불편했네요

종량제 봉투 큰 거 하나 사가셔서 종량제 버리는 곳은 있었습니다!!

주차도 무료주차 가능하니

거제도 수영하러 가실 분은 망치 몽돌해수욕장 완전 초초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