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해운대 오래된 족발맛집 "평안도족발" // 미포에서 유명하다는 호랑이젤라떡

by 박검사 2023.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바닷가 주변 아~~~ 주 오래된 족발맛집을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 달맞이길 가는길에 있는 "평안도족발"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주차는 바로 옆 해운온천 야외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가게가 엄청 작아 보이지만

 

가게 안쪽으로 자리가 엄청 많아요

 

쭉~~~ 들어가면 자리가 많아요!

 

메뉴판

메뉴판!!

 

여긴 그냥 족발도 맛있는데

 

냉채족발도 맛있어요

 

저는 이번엔 그냥 족발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비빔막국수랑ㅎㅎㅎ

기본반찬들!!

 

족발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여기 무생채랑 겉절이 맛집임!

추가반찬은

 

입구 주방에 가지러 가야 합니다ㅎㅎㅎ

반응형

족발 小입니다

 

여기 엄청 오래됐는데

 

예전이랑 맛 바뀐 거 없이 한결같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요즘 불족발 같은 족발을 요리하는 족발집이 많은데

 

여긴 기본 원조 족발이 맛있어요!!

족발에 빠질 수 없는 막국수ㅎㅎㅎㅎ

 

비빔막국수랑 또 족발이 환상의 조합이죠ㅎㅎㅎㅎㅎ

 

비빔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맛있어요

 

옛날부터 오래된 로컬맛집이라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젊은 분들은 요즘 많이 안 찾는데

 

해운대 딱히 먹을 게 없어서 오랜만에 평안도족발 갔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

 

다 먹고 바로 옆 미포에 젤라떡이 유명하 다해서 가봤습니다

주말 저녁 8시쯤인가 갔는데

 

웨이팅줄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1: 00 ~ 22:00

(17:00 ~ 18:10 브레이크타임)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메뉴판!

구운 피스타치오 4,500원

유기농 제주말차 4,000원

커피 시나몬쿠키 4,000원

너의 마음을 낚아 체리 4,000원

해운대(소금우유) 4,000원

 

아이스크림 치고 좀 비싼 거 같은데

 

한 번은 먹어볼만하더라구요

이게 다 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 겉으로 쫀득한 떡으로 감싸줘요

728x90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이쁘게 감싸서

 

이쁜 나무판에 줍니다ㅎㅎㅎㅎ

 

맛은 슈퍼에 파는 찰떡아이스랑 비슷한 맛인데

 

떡이 훨씬 쫀득하고 아이스크림도 쫀득쫀득하니 

 

업그레이드 찰떡아이스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네요ㅎㅎㅎ

 

요즘 대세라고 웨이팅이 엄청 긴데

 

1인 1개씩만 주문 가능해서

 

금방금방 줄이 없어져요ㅎㅎㅎ

 

해운대 놀러 가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합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