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혼밥하기 좋은곳! "현풍닭칼국수"

by 박검사 2023.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화명동에 자주 가는 거 같네요ㅎㅎㅎㅎ

 

오늘은 닭칼국수가 급땡겨서 화명동에 닭칼국수집 찾아보니

 

현풍 닭칼국수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현풍닭칼국수

화명동 롯데리아건물 2층에 위치한 "현풍닭칼국수"입니다

 

 

2층 입구예요ㅎㅎ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연중무휴!

여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더라구요ㅎㅎ

 

키오스크 불편하신분은 카운터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넓어요

 

자리가 20개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메뉴

메뉴판입니다

 

이것저것 엄청 많네요

 

저는 간단하게 삼계칼국수랑 만두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하고

 

셀프바가 있어서 가보니

 

텅텅 비어있습니다

 

아마도 주문을 해야 하는 거 같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김치, 단무지 선택하는 거 보니

 

처음에 선택해야 하는 거 같아요

 

김치 추가도 500원인가 추가해야 했습니다

 

근데 김치 많이 나와서 추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ㅎㅎ

여기는 직원이 있긴 있지만 거의 대면을 안 해요ㅋ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물은 셀프고

 

키오스크주문이 힘들면 카운터에서 직접 가능한가 봅니다 

반응형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요 로봇이 서빙을 해줍니다

 

 

오면서 말도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삼계닭칼국수!

 

닭은 반마리 들어있어요

 

닭 안에 참쌀인지 밥도 조금 들어있습니다ㅎㅎㅎㅎ

 

쌀은 거의 잘게 부서져 있었고

 

닭은 살짝 질겼네요

갈비만두!

 

갈비만두도 쏘쏘

김치!

 

요즘 닭칼국수 체인점들 요 김치가 맛집이에요

 

김치 엄청 매운데

 

맛있게 매워가지고

 

칼국수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ㅎㅎㅎ

 

분위기는 조용한 분위기고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로 다 해서

 

직원과 마주 칠일도 없고 

 

요기 보니까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

 

맛집으로 가는 거보다

 

한 끼 든든하게 채우기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다 먹고 나오니 바로 옆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애플페이도 써볼 겸 롯데리아서 양념감자랑 아이스크림 하나 했습니다ㅎㅎㅎ

 

롯데리아 키오스크에서도 애플페이 잘 되더군요ㅎㅎㅎㅎ

 

애플페이 아주 굿굿굿

 

요즘 애플페이 신기해서 쓸 때 없는 거도 자꾸 사고 싶어 지네요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